My Actifit Report Card: May 23 2020

in Actifit4 years ago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고 난 이후로는 처음으로 목욕탕을 갔다. 늘 붐비던 곳인데 확실히 한산해졌다. 아직은 약간 불안하기는 했는데 간만에 땀을 흘리고 나오니 상쾌했다. 목욕탕에서 낯익은 사람들을 만나서 얘기도 하고 계란도 얻어 먹고 반가웠다.

4637
Walking

Sort: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지요? :)
어제 보팅이 오지않아서 인사도 드릴 겸 들렸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둘러보니.. 오늘 포스팅 하신 것 말고 지난 7일간 8번 보팅이 이루어 졌어요. 기본은 1주일 7보팅인데, 8보팅을 한 것을 보면 문제없이 잘 되는 것 같구요. 제가 그래도 수동으로라도 하려고 하다가, 그러면 자동화 체계에 제가 간섭하는게 되어서 일단 함 보구요. 제 생각에는 잘 될 것 같아요. 가끔 제가 함 둘러보겠습니다.

요즘 @leeyh @leeyh2 두 계정 모두 5일간 스팀레오 보팅이 오지 않아서 문의드려요 ^^

즐거운 주말 마무리 되셔요~

제가 둘러보았는데.. 아마 태그를 leofinance만 써서 그런 것인지 모르겠네요. 혹시 여유가 있으시다면 steemleo를 태그로 넣어보실래요? 혹시 하이브에서 공식 태그가 leofinance인지 모르겠어요. 그렇다면 제가 세팅을 바꾸어야 할 듯요. 일단 함 둘러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네 알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steemleo 태그도 넣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