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November 30 2023

in Actifit8 months ago

18679 걸음.

거의 2만 걸음 가까이 걸었다.

후우.

엄청 많이 걸었다.

점심식사를 외부에 나가서 하고 왔더니 많이

걷게 되었다.

회사에서만 생활하면 많이 걷기 조금 힘든

것 같다.

ㅎㅎㅎㅎ


오늘의 감사한 일.

  1. 자차로 출퇴근했다.

  2. 점심 간담회에 참석했다.

  3. 가족과 영상통화를 했다.
    This report was published via Actifit app (Android | iOS). Check out the original version here on actifit.io

    (Image not shown due to low ratings)

    (Image not shown due to low ratings)
    (Image not shown due to low ratings)
    (Image not shown due to low ratings)

Images were hidden due to low ratings.
Sort: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