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o be or Not to be. "

가능하다면 요걸로 하고 싶네요~!! ^^

쨘~!

커뮤니티 타이틀 — Steemit 2020-02-21 20-58-22.png

감사합니다! ^^

다운보팅금지
로 타이틀 부탁드립니다^^

설정 완료요!

임의로 정하신 모더레이터들 앞으로 이대로 쭉 가는건가요? ^^ 그렇다면 가능한 간단히, 파리지엔으로 부탁드립니다. 커뮤니티의 도약에 힘입어 쭉 스팀이 활기를 찾았으면 좋겠어요.

올해 코인 강세장이라도 도래하면 커뮤니티도 셋업되어있으니 활기를 크게 되찾았으면 좋겠네요!

모더레이터 개편?은 더 좋은 방향성이 나오면 차근차근 적용해나가려구요. 좋은 의견 있으시면 언제든 오픈입니다. ㅎㅎ 레일라님께서 함께해주시면 넘나 감사하죠! 그치만 부담되시면 언제든 편하게 말씀주세요.

설정 완료요!

Mod 많다는데 too many chiefs not enough indians

I'm feeling lucky. No worries. KR will develop into a great community.

A lot of people want this to happen. Not just Kr community.

I can manage an English/global focused community for Korea and Korean culture. I will make it soon, I will invite you as a mod, and if there is anyone you can recommend.

곰돌이가 @jaydih님의 소중한 댓글에 $0.029을 보팅해서 $0.013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442번 $96.698을 보팅해서 $100.77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저는 ‘스팀에 목숨을 걸다’로 해주세요~~^^

설정 완료요!

저는 간단히 "미네르바" 라고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크.. 고생많으셨습니다.

일단은 또 제가 임의로 지정을 많이 했어서 작업하면서 재미있었어요 ㅋㅋ

제이디형~
나는
파치아모 포코포코
요로케 부탁해 ㅎㅎㅎ

나도 권한이있지 므흐흐흐흐흐 장난치려다가 혼날것같아서 말았음 ㅋㅋ

ㅎㅎㅎ 오이형 감사

저는 까마귀 날다 부탁드립니다.😄

완료요~!

잼있는 아이디어군요 ㅎㅎ
"동그란어깨의자객" 부탁합니다 ㅎㅎ

설정 되셨습니다. ㅎㅎㅎㅎ

우왕굳🐻

제게 멋진 타이틀을 달아주셨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제가 임의대로 달아드렸었는데 혹시 바꾸고 싶으신 게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주세요 ^^

충분히 맘에 듭니다.^^

Hi, @jaydih!

You just got a 21.6%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안녕하세요?

저는 "파리 맛집 사냥꾼" 이라고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완료요!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 전 빛나는삶 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ㅋㅋ

잘 오셨어요 ^^
설정해드렸습니다~!

앗~ 제 레이블도 수정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너무 맘에 듭니다^^
요거 나중에 카톡의 상태메시지 같은 걸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매일 자기 상태를 바꿀 수 있게 해서 기분 등을 매일 표현하는거죠.

그런걸 대비해서 (나중에 커뮤니티에 사람이 많아지면) 페이를 내고 상태 메시지를 업뎃할 수 있는 기능을 자동화해서 만들어 놓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페이를 낸 사람한테는 적당한 보팅을 주면 서로 윈윈? ㅎㅎ

맘에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그럴 정도로 커뮤니티가 커지게 되면 좋겠네요 ^^

안녕하세요 :D 가능하면..[만화가 새싹] 로 하고싶네요

설정 완료요! ^^

10억 기부하기

로 부탁드립니다

설정해드렸습니다. ^^

좋은기능이네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비앙스"라고 표기 부탁드립니다^^

설정해드렸어요 ^^

저는 '도마위의 생선' 으로 부탁드려용^^

설정완료요 ^^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Beyond Reality Researcher 부탁드립니다~

지정해드렸습니다~! ^^

저도 하고싶어욬ㅋㅋ늦었지만ㅋㅋㅋ
(찡할망)로 부탁드려요

전혀 늦지 않았어요 ㅎㅎ 설정 완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