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비타민C 섭취를!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IMG_9282.JPG

코로나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해 제가 지금 할 수 있는 것은 마스크 확보보다 비타민C를 챙겨주는거에요.

저야 영양제 형태로 왕창 먹을 수 있지만 아이들에게 비타민C를 먹이는게 항상 고민이었어요. 아이들 영양제로 나온 비타민C도 있지만 항상 당분과 각종 첨가물이 함께 들어있어서 그걸 왕창 먹이기도 늘 고민스럽고.


IMG_9262.JPG

IMG_9265.JPG

IMG_9286.JPG

IMG_9283.JPG


그러던 찰나에 선택한건 유기농 레몬! 벌써 저는 일주일만에 3kg 다 소진했네요🍋 또 주문하려구요^^

IMG_9292.JPG

제주 유기농 레몬이라 안심하고 따뜻한 물에서 솔로만 살살 문질러 씻어주고 바로 아이들 매일 마시는 물에 퐁당 넣어줘요.

집에 하루종일 있는 아이들에게 간식의 개념으로 꿀로 만든 레몬청으로 비타민C와 함께 미네랄도 보충해주고 있어요. 설탕으로 만드는 레몬청이 아니라 저는 오래 숙성시키지 않고 그냥 조금씩 만들어서 금방 먹이고 있어요. 레몬즙이 워낙 많아서 바로 물 같이 변해요.

IMG_9295.JPG

IMG_9313.JPG


아이들에게 비타민C 먹이려고 주문했는데 온가족이 같이 먹게되고 레몬이 있으니 수분섭취도 훨씬 많이하게 되더라구요! 저는 레몬청 말고 그냥 물에 레몬을 넣어 마셔요.

면역력을 위해 선택했는데 나날이 피부톤이 밝아지는 이득을 덤으로🥰

IMG_9304.JPG


제주 유기농 레몬은 농부님께 부탁드려서 러브에코 구독자분들을 위해 특가로 판매하고 있어요. 원래 일주일만 반짝 특가하고 가격을 정상으로 올리려고 했으나 코로나 여파로 인해 이번 시즌은 계속 이렇게 진행해서 많은 분들이 구입하실 수 있게 두기로 결정했습니다.

레몬 구매 링크는 참고해주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loveecho/products/4831943859

Sort:  

아이가 너무 예뻐요^^!
이런 환절기에 레몬은 잘 챙겨먹어야 하죠

 4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