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가성비 고기뷔페 방문기

IMG_3575.JPG

IMG_9037.JPG

주말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기점검으로 정전된다는 아파트 공지를 읽고 더위에 약한 저희 부부는 아침부터 집을 탈출했습니다ㅎㅎ 호치민 2군에 위치한 에스텔라플레이스라는 쇼핑몰로 향했어요~ 항상 시끌벅쩍한 이곳도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많이 없네요ㅜㅜ

이곳은 호치민에서 가장 비싼 주상복합단지중 하나고, 한국 교민분들, 한국 주재원분들도 많이 거주하시는 곳입니다~ 1층 스타벅스에 가면 이곳이 한국인지 베트남인지 헷갈릴만큼 한국분들이 많이 계세요~ㅎㅎㅎㅎ

IMG_5599.JPG

예전부터 주변분들에게 많이 추천받은곳인데 이제야 가보네요~ㅎㅎ 밋앤밋이라는 고기뷔페인데 생각보다 고기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놀랬어요~ㅎㅎ 가장 맛있게 먹은건 우삼겹인데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이 하나도 없네용ㅠㅠ 삼겹살이랑 소주물럭은 마지막에 시켜봤어요!!

IMG_0334.JPG

IMG_9272.JPG

코스에 포함되어 있는 비빔밥이랑 먹으면 꾸르맛^^

런치 프로모션을 하고 있어서 1인당 7천원 정도에 점심식사가 가능했어요~ 할인전에도 1만원 정도로 저렴한 편이에요^^ 제가 가본 뷔페중에 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곳 같습니다~ 종종 이용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