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Screenshot_2020-09-16-09-24-38-676_com.kakaobank.channel.jpg

주식들 많이 하시죠? 저는 2년전에 겨우겨우 원금회복하고 빠져나와 코인으로 들어왔는데요. 요즘엔 다시 슬슬 주식에 관심이 다시 옮겨가고 있습니다.

국내 주식이야 세력들이 작전펼치는 동전주들이 많아서 잘못걸리면 마이너스 몇십%는 순간이죠. 지금은 한시적 공매도 금지시켜서 그나마 안정적이긴한데 다시 공매도 풀리면 개미들 지옥에 들어가는 것도 순간이고요.

뭐 외국이라해도 다르지 않지만 투자하는게 쉽지않았고 수수료에 등등 조금은 어려웠던게 사실입니다. 오늘 카카오뱅크에 들어갔더니 뭔 이벤트가 첫화면에 떴길래 진행해 봤습니다.

코인으로 치면 사토시단위로 해외주식을 구매할 수 있네요. 일단 저는 이벤트 금액으로 넷플릭스 매수 주문 넣어봤습니다. 재미로 하다 뭉탱이돈이 흘러들어가는게 주식이라 ㅎㅎㅎ 조심해야겠죠.

흐릿흐릿한 수요일 입니다. 오늘도 화이팅~

Sort:  

안녕하세요 처음 하이브 등록하고 쓰는 댓글입니다 ㅎㅎ
저는 간이작아서 공모주말고는 손을 못대고있어요ㅜㅜ ㅎㅎ
그냥 가끔 점심값만든다 생각하고 하는거아니면 스트레스가 커서 못하겠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