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다

in Korea • 한국 • KR • KO4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어때요? 네가 괜찮 길 바랄 게. 어제 밤 커피 숍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나는 종종 노트북과 함께 시간을 보내서 일을하고 hive.blog에 글을 씁니다. 글쓰기는 내가 좋아하는 취미 중 하나이며 훌륭한 작가가되기 위해 자신을 발전시키고 싶습니다. 위대한 작가가되기 위해 우리는 너무 오랜 과정을 겪습니다. 글쓰기는 우리가 글을 읽는 사람들이 글을 읽는 데 관심을 갖도록 모든 사람에게 수필 / 이야기를 들려야하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것 중 하나입니다. 나는 여전히 잘 쓰는 법을 배워서 다른 사람들이 우리가 쓰는 내용에 관심을 갖도록 할 수 있습니다.

blog.jpg

나는 또한 종종 커피 숍에서 친구들과 시간을 보냅니다. 우리는 종종 과제를 수행하고 함께 블로그를 만듭니다. 우리는 그것을 스스로 연구하고 인터넷에서 배울 수있는 장소로 자료를 읽습니다. 이 Hive 커뮤니티에 참여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계속 게시물을 개선하여 읽을 때 여전히 멋지고 아름답게 보이고 싶습니다. 때로는 30 분 이상, 심지어는 1 시간 정도의 게시물을 작성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글을 마친 ​​후, 글을 쓰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갖게되는 많은 투표로 내 게시물의 가치를 평가할 때 행복하고 행복하게 느낍니다. 또한 미래에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도록 앞으로 Hive Power를 늘리고 싶습니다.

writing.jpg

또한 종종 Hive 커뮤니티에서 다른 사람의 게시물을 읽으므로 다른 사람의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저는 Hive 커뮤니티에서 많은 훌륭한 작가들을 봅니다. 또한 Hive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읽습니다. 또한 여러분 모두에게 많은 감사를드립니다. 앞으로 개선 할 수 있도록 나에게 제안과 의견을 계속 제공하십시오. 나는 여러분의 제안과 의견을 받아들입니다.

Follow me @rz1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