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비평) 지금 스팀사용자와 투자자가 취해야 할 행동

위에 @l-s-h님이 언급했듯이 clayop 님은 암묵적으로 쿠데타를 동의했다고 생각하시기 때문에 표현이 과했다고 여겨집니다.

지금 클옵님이 쓰신 포스트나 모든걸봐도 저도 그냥 증인 보호하기 위한 여론몰이에 불과하다고 생각하네요.
저스틴이 남의 자산을 함부로 쓴거는 불합리하지만 본인들이 다른 사람의 자산을 권력으로 동결시킨건 이야기도 꺼내지 않아요. 자산을 동결되어진 사람이 본인이였어도 이렇게 평온하게 말씀하셨을지...

증인의 횡포는 이미 도를 넘었고 그거를 제지 하기위해선 대화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대화만 하다 바뀐거 하나 없이 지금 2년이란 시간이 지났으니까요.

Sort:  

22.2에 대한 이야기는 포스팅을 올렸고 저는 동의하지 않았다고 의견 표명도 했습니다.
https://steemit.com/hive-196917/@clayop/4fvsg

말로는 동의하지 않는다고 하면서 왜 아직도 쿠데타증인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나요? 네드와 저스틴은 신나게 까면서 쿠데타 증인들은 왜 그렇게 쉴드를 쳐 주죠?

당신이 시킨대로 하면 남의 자산을 강탈한 자들과 당신은 증인으로 다시 돌아오고 져스틴은 자신의 자산을 동결당한체 쫒겨납니다. 당신이 지금 하는 짓은 강도를 사면하고 피해자가 자력으로 피해를 구제하는 것을 방해하는 거죠.


그리고 스팀의 노드를 운영하라고 임명된 20명중 한명이라면 남의 자산을 짜고 동결하는 결정을 하는 것을 보고도 끝까지 침묵을 지킨 다음 나중에 눈치보며 "난 사실 반대했어요...그래서 소프트포크도 안했어요.." 하면 용서될 일인가요?

누가 당신이 소유한 스팀에 똑같은 일을 한다고 생각을 해 보세요. 그런 일을 막으라고 임명된 자가 알면서 아무조치도 안한것이 용서될 일인지 생각해 보기 바랍니다.


당신의 얼굴이 두껍고 자기합리화능력이 상당하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참으로 가관입니다. 여기 300명 될까 말까한 사람 다 잡아서 일일이 물어보세요.

당신 하는짓에 역겨움을 느끼지 않는 사람이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