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steemit world

in #introduceyourself7 years ago (edited)





CHINA

我要介绍我的身份名称:神达陈造影照片我的爱好:摄影出生地:台北
我很高兴能够加入一个社区steemit在这里,我可以通过steemit告诉我的故事,我能够与外界沟通我开始在Steemit发布,我发现很难注册,并开始张贴疼痛时,我介绍一下我自己的想法,以获得报酬为内容似乎导致了不可避免的问题。要继续,并向他保证,感谢Steemit STEEM跟我steemit@papa-peper

KOREAN

나는 나의 정체성을 소개합니다이름 : 미오 첸 사진 graphy나의 취미 : 사진고향 : 타이페이
나는 지역 사회 steemit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여기에 나는 steemit을 통해 내 이야기를 할 수 있고 나는 외부와 통신 할 수 있었다나는 종종 어려운 가입하고 난 그 내용이 피할 수없는 질문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내 자신의 아이디어가 돈을 받고 소개 할 때 통증을 올리기 시작을 찾을 Steemit에 올리기 시작했다. 감사 Steemit Steem을 계속하려면, 그를 보장하기 위해나에게 steemit의 @papa-peper




CHINA

今天要回娘家奉上孝親費時,就先去了萬華娘家的便利商店領錢。下車時看到門口一個黑黑、穿著有一點拉遢的盲人,手持著盲人柺杖在人行道上徘徊,口中念念有詞:「請問一下..請問一下...」心想著他會不會是流浪漢?還是精神異常?(不好意思,萬華附近真的很多@@)或是他要去哪邊找不到呢?
正當我一邊想著一邊正準備走進便利商店,吸了一口氣,猛力轉身回頭去找那位盲人先生:「你需要什麼嗎?」或許,此時此刻,他真的需要我的幫忙,如果我就這樣漠視不管,不知道多久他才能找到回家的路呢,我想著。只見那位盲人先生露出微笑,彷彿在黑暗中找到一絲絲光芒,他髒髒的手遞出三四個紙盒:「可以幫我買我折的紙盒嗎?一個10塊」閉著雙眼的他一手扶著拐杖、一手展示他用廣告回收紙做的紙盒:「這個可以裝零錢、裝鎖匙喔!你看...」從他粗糙的手掌中,展開他手摺的各種顏色小紙盒。

準備要向他買一個紙盒的時候,發現我錢包沒有零錢了,於是我跟他說:「不好意思,請你稍等我一下,我去便利商店換個零錢!等等喔!」從便利商店的櫃檯看過去,我看到他用耳朵在感受身邊的人來人往,側耳傾聽著身邊人留的舉動.....癡癡的等待著,就為了這一個10元的紙盒。因為在櫃台排了隊伍,焦急的我看著他在門口帶著傻傻又有點害怕的姿體等著,那時候我想著:「如果我是一個壞心眼要捉弄他的人,他會等待多久呢?不知道他是不是曾經遇過這樣子的壞事...」當我跟他用10元換取了手工紙盒的時候,他充滿著熱情的跟我介紹這個紙盒的功能,而且很謙虛的說:「你用用看喔」就遞給我了兩個紙盒...當我回過頭來才發現她不小心多給我一個,馬上衝回去跟他說:「你多給我一個了!這個還給你唷」先生抬起頭來,問我:「請問你是便利商店的小姐嗎?」我笑笑的跟他說我只是路過的人啦。坐上回程的舒適轎車,捧著ㄧ小疊領取出來的鈔票,剛剛那一小段生活插曲還在我心頭蕩漾.....如果...我沒有跑回去問他需要什麼...他是不是就這樣繼續被當成怪人...
如果...我跟他說我要去換零錢後就跑了...他是否會對人性失去信心
如果...我花了10元卻在他不知情的情況下拿了2個....他是不是就吃虧了太多的如果如果。每一個「如果」的環節,都是他真實生活中可能遇到的挫折和欺騙,都是可能會遇到的有口難言....盲人先生的手工折紙盒好重好重...在炎熱人行道上徘徊和低喃,只為了換取一個能謀生而不傷及自尊的10元......我為自己的安逸感到滿滿的罪惡感和哀傷。在我過著如此舒適的生活同時,同一個時空下,卻有那麼多人為了謀生而如此辛苦,用了那麼多力氣卻只能換取10.20元....只因為他們身體有殘缺...打這篇文的時候,內心還是很哀傷,除了對自己怎麼只買一個感到後悔外,也為社會上許多看不見的角落感到不捨。路邊的玉蘭花、喜憨兒的手工餅乾、輪椅上各種有點貴的生活用品、過馬路的老人、表演的身障者,甚至....任何一個看起來有點茫然的人,都不要浪費你的好奇心、吝嗇你的行動力,或許,只是一個小小的舉動,卻可以改變他的生命,和你的生命。不用留言說我很有愛心,其實你可以做的更多。⋯但如果我的故事能為你帶來點什麼,請記得:不要吝嗇身而為完人的助人能力。


KOREAN

오늘은, 집 효심 많은 시간이 소요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은 그녀의 가족이 돈을 데리러 편의점 Wanhua로 이동합니다. 나는 그가 바람둥이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 "... 실례 ... 실례합니다"시냇물 소리, 보도 블라인드 방황에 지팡이를 들고, 맹인을 뽑아 좀 지저분를 입고 검은 색의 문을 보았다 ? 또는 정신 질환? 어느 쪽 (죄송합니다, @@ 정말 많이 Wanhua에게 근처) 또는 그는 그것을 찾을 거라고?

내가 옆 편의점에 걸어 준비하고 같은 생각했을 때 그냥 숨이 심하게 맹인 신사를 찾아 다시 설정 : "당신은 무엇을 어떻게해야합니까?."아마, 지금이 순간에, 그는 정말 내 도움이 필요, 나는이 문제를 무시하면, 나는 생각한다, 그는 집으로가는 길을 찾을 수있는 기간을 알고 아직 없습니다.

나는 그의 더러운 손이 서너 트레이 나눠, 어둠 속에서 빛의 흔적을 찾는 것처럼 블라인드 신사가 미소를보고 내 눈을 감고? "내가 할 수있는 내가 당신에게 접힌 상자 (10)를 살 수 있도록" 한 손에 지팡이에 기대어 및 광고 재생 용지 트레이와 함께 할 그에게 보여주는 그의 손 그의 거친 손바닥에서! "당신이 볼 아이 느슨한 변화를 수용 할 수는 키가 ... 설치", 그의 손은 다양한 색상 작은 종이 접기 확장 상자.

자신의 시간의 상자를 구입하기 위해 준비하려면, 내 지갑이 변경되지 않았 발견, 그래서 나는 그에게 말했다 : 편의점에서 "! 미안 해요, 난 당신에게 조금 기다려, 나는 등 아 다른 편의점 느슨한 변화에 갔다" 카운터를지나 봐, 내가 귀에서 그를 보았다는 백일몽가 $ 10 상자를 위해 가을 기다리고 ..... 주변에 머물 이동 사람들과 함께 듣고, 주변 혼잡 생각합니다. 팀의 카운터에서 행, 나는 걱정스럽게 몸 자세 바보 문에서 기다리고 조금 두려워 그를 바라 보았다 때문에, 나는 생각했다 : "나는 나쁜 눈이 그를 조롱했다, 그는 기다릴 것이다 얼마나? 그 사람이 이런 나쁜 일을 발생했을 경우 나도 몰라 ... "

나는 10 위안 수제 종이에 대한 대가로 그와 함께있을 때, 그는 열정이 가득하고 나는이 상자의 기능을 소개하고 매우 겸손한 말을 : 그것은 나에게이 종이를 주었다 "당신은 Kanwo로 사용" 나는 그녀가 실수 나에게 포기하지 않는 것을 발견 다시에만 볼 때 상자 ... 즉시 그에게 다시 돌진 : "당신이에 요를 저에게이 다시주고,"씨는 고개를 나에게 물었다 : "윌 미스 편의점 그렇지? "나는 미소 지으며 난 그냥 통과 누가 그에게 말했다.

ㄧ의 작은 스택을 들고, 차 반환의 승차감은 돈이 내 마음은 여전히

에피소드를 졸졸 흐르는되는 짧은 인생을받을 .....

나는 그가 필요한 것을 물어 다시 실행하지 않은 경우 ... 그는 그렇게 괴물가 계속되지 ...

... 경우에 나는 그가 인류에 대한 믿음을 잃게 만약 내가 ... 다시 약간의 변화를 얻기 위하여려고하고 도망하고있어 그에게 말했다

나는 $ 10 지출하지만, 자신의 지식의 경우 두 가지를했다 경우 ... ... 그는 혼자 고통되지 않는다

만약 너무 많이하면. 좌절과기만의 각 부분 "만일"그는 실제 생활에서 발생 될 가능성이있다, 그들은 말할 수없는 발생할 가능성이있다 ....

씨 블라인드 수동 접이식 상자는 너무 무거운 무게입니다 ...

디낭 뜨거운 보도에 방황, 단지 $ 10 해치지 않고 생계를 만들 수있는 자부심에 대한 반환은 ...... 나는 자신의 편안함을위한 죄책감과 슬픔으로 가득 생각합니다.

나는 그들의 몸이 불구가있다해서 .... 같은 공간과 시간에서 너무 많은 노력으로 열심히 생활과를 만들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같은 시간에 같은 쾌적한 생활에 살고 있지만 10.20 위안에 대한 대가로 ...

마음 만 후회를 구입뿐만 아니라, 사회의 많은 보이지 않는 구석에 슬퍼하는 방법을 자신뿐만 아니라, 여전히 매우 슬픈 일 때이 텍스트를 싸워라.

어리석은 아이들이 비스킷 수제처럼 길가 목련, 휠체어 모든 종류도 조금 비싼 가정 용품, 옛 길을 건너는 사람, 장애인의 성능, 그리고 혼란스러워 조금 .... 어떤 사람을 찾습니다, 낭비하지 마십시오 호기심, 당신의 행동을 의미, 그리고 아마도 단지 작은 행동을하지만, 그의 삶, 그리고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나는 매우 사랑 해요 아니 메시지, 사실, 당신은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내 이야기가 당신을 위해 어떤 점을 가져올 수있는 경우 ⋯하지만,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몸과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있는 능력에 인색하지 마십시오 적합합니다.



這真的是孕婦寫真啊.....
但也拍得太像...網拍了XD
總是要來給媽媽一點少女心嘛!

정말 임신 사진 아 .....

뿐만 아니라, 너무 라켓을 같이 가지고 ... XD를

항상 어린 소녀의 마음이 내 어머니를주고 싶다!



油條:媽媽~網帥這個角度不ok內
튀김 : 엄마 ~ 각도는 네트워크 생긴 확인 내에 있지



跟前世情人穿情侶裝
연인과 함께 과거 발렌타인의 마모




這是三個月寶寶,騙肖
이것은 3 개월 아기, 쇼 속임수




笑成這樣,融化
그런 웃음, 녹



穿上褲子完全不像寶寶了
바지를 착용하는 아기처럼 아무것도



姨姨的懷抱好舒服
아줌마의 팔을 너무 편안하게



叔叔看來很上手
下次要到弟弟妹妹跟我玩喔
삼촌은 시작하는 것
다음 시간은 아 저와 형제와 자매를 재생하려면


CHINA

可能在肚子裡就見過姨姨,看到姨姨一直開心笑
這麼小就懂得把妹,以後別讓阿母太快當阿嬤嘿~
希望下次見到姨姨可以多帶個弟弟或妹妹跟我玩
因為我阿母說睡眠不族很需要有團員加入


KOREAN

아줌마가 뱃속에서 볼 수도, 그는 이모의 웃음을보고 행복했다
자매를 알고 그래서 작은 엄마는 ~ 할 때 할머니 이봐 후 너무 빨리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모를 볼 수있는 다음 번에 나와 함께 플레이 할 수있는 형제 자매를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가 가입 가족 구성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엄마가 잠을 잘 상기



@papa-peper
跟我steemit@papa-peper

Sort:  

welcome to steemit :)
selamat datang di komunitas steemit

welcome to Steemit Papa-peper!!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

welcome to steemit

Beautiful Family..congratulations..!!!

welcome to steemit

Welcome and Thank You for being with us!! Following your Blog now

Welcome to Steemit! :)

ID thief !cheetah ban

Okay, I have banned @papa-peper.

Welcome to Steemit! You will rock here! Followed. Follow me back 😘

Congratulations @papa-peper!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papa-peper!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