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안일기-응답하라 1988 프라이드 (1탄)

in #introduction6 years ago

차에 관심이 많으면 이런 호기심도 풀고 좋을것같아요 ㅎㅎ ㅎ전 뭐 차나 그런거에는 관심이 없는데 ㅎㅎ 옛것을 보면 참 신기하기도하고 ㅎㅎ 아직도 있는게 신기하기도하고 ㅎㅎㅎㅎ 카라이프 은근 신날것같은데요 ^^ 즐거운토요일보내세요

Sort:  

ㅎㅎㅎ호기심 가득했었는데~다는 아니지만 거진 다 풀었어요’ 저도 국산 클래식카 보면서 넘 신기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