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응답하라 1988 프라이드 (1탄)

in #introduction6 years ago

안녕하세요~지안이에요^^
응답하라를 보신 분들은 한번쯤 보았을 차인데요~바로바로 프라이드 차량이에요!
저는 사실 응답하라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보았지만~옛날차에는 관심이 별로 없었어요..그냥 스쳐지나갔던 차였는데...어떻게 기회가 되어서 몇일간 프라이드를 빌려서 타봤어요

IMG_3752_view.JPG

IMG_3754_view.JPG

차를 흔쾌히 빌려주신 분께 감사의 인사를 표합니다!!
사실 첫인상을 고물차? 옛날차? 라는 느낌을 떨칠 수 없었어요~정말 예쁜 구석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었는데...지금은 아주 프라이드 빠로 변했어요..ㅋㅋㅋㅋ

몇일만에 이렇게 변할 수 있나 싶을정도로..프라이드의 고즈넉하면서 옛날 감성이 느껴지는 차는 정말 없을거에요...운전하기도 브레이크만 살짝 밀리는 느낌말고는 너무 잘나가고~코너링도 나쁘지 않고~!!

IMG_3693_view.JPG

IMG_3696_view.JPG

IMG_3714_view.JPG

최고의 장점은 바로 라디오를 켰을때 나와요~진짜 순식간에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간거 같은 느낌이에요!
아니...약속이라도 한듯이 라디오를 틀면 최신 라이오 방송이 아니라 옛날풍 라이오방송이 잡혀서 나오더라구요!!

옆에서 누가 장난이라도 한듯이...정말 신기했어요

IMG_3740_view.JPG

IMG_3691_view.JPG

IMG_3684_view.JPG

과거의 매력에 흠뻑 빠지면서~운전하면서 어디 갈때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알아봐주시고 인사해주시더라구요!! 저만 여지껏 몰랐나봐요...프라이드는 역시 국민차...이 타이틀은 벗겨지려면 아직 멀었네요^^

IMG_3701_view.JPG

IMG_3718_view.JPG

사람들이 이상한 눈으로 보지 않을까 걱정도 잠시~오히려 따봉을 막 날려주시고~멋있다고 해주시고!!
프라이드와 함께 제 어깨도 으쓱!! 왠만한 스포츠카보다 더 따가운 시선을 받았어요~!!

창문코팅도 연해져서 안에까지 다 보인다는게~얼핏 일본차 같지만서도~사람들이 알아봐주는 그런 매력이 있다는점~~ㅎㅎㅎㅎ신기방기!

내일도 프라이드의 매력에 빠질 준비하시구~다음엔 2편으로 찾아뵐게용!! 지안의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안뇽^^

IMG_8403.GIF

Sort:  

Little tip - Have an english translation on your post aswell!!

Okay~thank u for visiting :)

its okay ;) I have given you a follow, I would for it to be returned

요새하기 힘든 값진 경험하셨네요 ㅋㅋㅋㅋㅋ

힣ㅎㅎㅎ드라마속에 들어가 있는줄 알았어요~ㅎㅎㅎ

요즘 올드카에 매력에 빠지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지안님은 프라이드를 타보게 되셨네요~!!
실내에서도 클래식한 느낌 가득하네요^^

ㅎㅎㅎ저도 나중에 독일가서 클래식 오픈카 타보는게 소원이에요^^!! 감사합니다!

진짜 추억의 차네요 저 어렸을때 부모님 친구분 차라서 많이 탔었는데 ㅋ 그때 생각나네요

ㅎㅎㅎ저도 드라마에서 보던 차를 타봐서 신기방기~추억놀이 해봤어요^^감사합니다

구형 프라이드네요^^;;
클래식카만의 매력이 있지요.

ㅎㅎㅎ정말 클래식 그 차체!! 재밌었어요^^감사합니다

저게 프라이드5도어 같네요. 그중에서도 조금 하이클래스군요..원래는 문세개짜리가 원조인데...나중에는 프라이드베타까지 나왔지만...추억이 새록새록 솟아납니다.어린시절이었지만 그당시엔 참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오호!! 세개짜리가 원조군요^^ 그것도 한번 보고싶네요! 추억 가득 실어서 다녔습니다~감사합니다!!

예전 제 부모님차도 프라이드였는데 ㅎㅎ
미소가 절로 나네요 ㅎ

와웅^^ 프라이드 원없이 타보셨겠군요!! 부럽습니다!ㅎㅎ

시간여행이네요^^
역사와 전통의 프라이드 좋아요.

ㅋㅋㅋㅋ진짜 말그대로 시간여행 하다왔어요~심지어 트는 라디오마다 어쩜 옛날스럽던지..ㅋㅋㅋ신기할 정도였어요^^

차에 관심이 많으면 이런 호기심도 풀고 좋을것같아요 ㅎㅎ ㅎ전 뭐 차나 그런거에는 관심이 없는데 ㅎㅎ 옛것을 보면 참 신기하기도하고 ㅎㅎ 아직도 있는게 신기하기도하고 ㅎㅎㅎㅎ 카라이프 은근 신날것같은데요 ^^ 즐거운토요일보내세요

ㅎㅎㅎ호기심 가득했었는데~다는 아니지만 거진 다 풀었어요’ 저도 국산 클래식카 보면서 넘 신기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지안님의 카라이프 재미있어요^^
추억돋는 프라이드네요^^
2편이 기대됩니다^^

힣ㅎㅎㅎ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억가득 2탄도 올렸어요^^히힣ㅎㅎㅎ

안녕하세요.
프라이드 디게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어릴적에 친구 아빠차가 저 차여서 엄청 부러워했었던 기억이 ㅎㅎ
(저희 아부지 차는 트럭이었거든요 ㅠㅠ)
다시 보니까 새록새록 어릴적 기억이 생각나서 좋았아요 ^^

안녕하세요^^ 저는 사실 응답하라 티비에서만 보고 실제로는 처음봤는데~많은 분들이 클래식카에 왜이렇게 열광하는지 알겠더라구요~너무 매력있었어요~감사해요^^

딱 요 프라이드를 미니멀하게 튜닝하여 애장 하고 있는 회사 동료가 있어요.

귀여운 딸이랑 프라이드를 타고 캠핑을 다니는데,
차가 아담해서 더 오붓해 보이더군요.

에어컨은... 잘 나오나요....?

오호^^정말요?
우아~멋있네요~정말 가족들이 타기에 좋은거 같아요!! 생각보다 공간도 넓고~에어컨도 소리가 크긴하지만 빵빵하게 잘나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