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대박!!! 암호화폐로 이 모든 걸 누릴 수 있다니... ^^

네 스팀으로 체험하실수있으니 언제든 방문하세요~ ^^

호돌님의 소개로 왔어요.^^
향기로운 공간이군요.
헤아림이란 이름도 좋구요.

친히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스팀페이결제!!
이렇게 점포 하나하나씩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활성화가 되어 새로운 영역으로 발전하길 바래봅니다~!

많은 분들 스팀페이코 통해서 이 많은 것을 누려보시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놀러 한번 가겠습니다.

하핫 감사합니다.^^

헤아림님 내일 오픈 시간 알려주세요~
오전에 방문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주말은 10시30분 오픈입니다. 스티미언 첫방문이십니다.ㄷㄷㄷㄷㄷ

앗!! ^-^
내일 뵙겠습니다~~
막 설레고 그래요
편히 주무세요!!

악. 죄송해요! 제가 기피제 번호를 잘못드렸어요 ㅠ 택배보낼때 6번 다시 보내드릴께요. 제가 4번을 드렸어요 ㅜ 그건 나중에 오실때 주셔요 ^^;;

기피제 용기에 6번이라고 스티커 붙어 있어요!!
맞게 주셨어요^_^

아니예요. 잘못붙여드렸어요. ㅠ 띠로리....

^-^;; 그냥 쓸게요~~
향 좋아요!!

성지순례왔습니다 ㅎㅎㅎ
집이랑 가까우니 스달 텰심히 모아서 가야겠네요~^^

어머~ 안녕하세요. 친히찾아주시고 감사합니다.ㅎ^^

저희 집에서 조금 먼게 아쉽지만~ ㅎㅎㅎ
시간내서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

친히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매장이 너무 치우쳐져 있어서 ㅠ.ㅠ 하남스타필드 가실때 힐링하러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소개 이미지도 직접 만드신건가요? 소개 이미지도 멋지지만 공간도 멋지고... 다 멋져요.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닉네임을 뵙게되네요! 네 소개페이지 직접 만들었지요! 가독성을 생각하고 좀 더 생각해봤지요!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멀리 거주하고 있어 가보지는 못하지만... 사진으로 DP된 것과 지난 번에 만나뵈었던 모습을 생각하니... ㅎㅎㅎ 애정하지 마지 않는 도담랄라님의 방문 포스팅을 통해 또 보고나니 더 반갑네요. ㅎㅎㅎ

소개페이지는 가독성이 좋아서 몇번이고 보았답니다. 예쁘게 잘 만드셔서요. ㅎㅎㅎ

앗. 감사합니다! 이런 칭찬에 몸둘바를~ ㅎ 감사합니다! ^^

칭찬이라기보다는 객관적인 사실을 말합니다. 사실. ㅎㅎ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

헤아림이 흥하기를 꼭 바랍니다. 태그에 steempay 추가해 주세요 ㅎㅎㅎ

아하!! 감사합니다~ ^^

이런곳이 있었군요 추가해둡니다. 그리고 알흠다븐가게에도 추가합니다^^

오홋.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