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개합니다] 자연주의 힐링공간-아틀리에헤아림

멀리 거주하고 있어 가보지는 못하지만... 사진으로 DP된 것과 지난 번에 만나뵈었던 모습을 생각하니... ㅎㅎㅎ 애정하지 마지 않는 도담랄라님의 방문 포스팅을 통해 또 보고나니 더 반갑네요. ㅎㅎㅎ

소개페이지는 가독성이 좋아서 몇번이고 보았답니다. 예쁘게 잘 만드셔서요. ㅎㅎㅎ

Sort:  

앗. 감사합니다! 이런 칭찬에 몸둘바를~ ㅎ 감사합니다! ^^

칭찬이라기보다는 객관적인 사실을 말합니다. 사실. ㅎㅎ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