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현실이자 슬픈 현실 없다시리즈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연령별 없다’ 시리즈를 아시나요?

‘연령별 없다’ 시리즈를 올려 드립니다.

웃긴 현실이자 슬픈 현실입니다.

20171104_114231400.jpg

이제 블록체인 기반의 ‘스팀잇’을 만났으니

내 비록 현재는 ‘플랑크톤’이지만... ‘고래’를 향하여 고~ 고 ~~~^^

해당 연령대에 본인은 해당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최고인 듯합니다.

20180128-1606.png

여러분은 어디에 해당하시나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희와 같은 플랑크톤이 스팀잇에 정착하게 해주는데 대하여 감사합니다. ^^

저는 답이 없습니다...

스팀잇의 플랑크톤 같아요 ㅋㅋ

ㅋㅋㅋ 저는 일이 없다 입니다. ㅎㅎ 그러나... 일이 없다 보다는 낫네요. ^^

해당되는게 많네요 ㅋㅋ

ㅎㅎㅎ 세월이 지나면 해당없음도 늘어나겠지요.
스팀잇을 열심히 하는 것도 한 방법인듯 합니다.

저는 돈이 없습니다. 그래서 코인이 필요하답니다. ^^ 재미있는 글이네요.

네... 고래가 될때 까지 화이팅입니다. ^^

ㅋㅋㅋㅋㅋ 인생의 봄날은 언제 오는가요

ㅎㅎㅎ 혹시나 하고 또 내일을 준비해야 하겠지요. ^^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ㅋㅋㅋ 전 답도없고 집두 없고 돈도 없군요 ㅠㅠㅠ

아니 뭐 그런 경우가 ??? ㅎㅎㅎ

겨울이 있으니 봄이 오겠죠.
빨리 따뜻해 졌으면...

네.. 추운건 싫어요. ^^ 시간이 지나면 봄이 오겠죵. ^^

웃프네요 ㅋㅋㅜㅜ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