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블로그 대문만들기

in #jjangjjangman6 years ago

가입 5일차 오리지날 뉴비 @jd8578 장소장입니다.

오늘은 스팀잇 대문만들기를 해 봤습니다.

마음대로 되진 않네요.

허접하지만 ... 제가 만든 대문입니다. ^^

20180128-1605.png

가입하고 1~2일까지는 정말 막막했는데...
조금씩 적응하고 있는가 봅니다. ^^

그리고 스팀잇 뉴비를 위한 여러분들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카톡 단체방에서 많은 도움도 받고 있고...

뉴비를 벗어나는 날까지 짱짱맨 테크를 사랑(?)할 듯 합니다.

Sort: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대문 만드신 노력만큼 좋은 결과 있을겁니다.^^

감사합니다. 조금씩 재미를 붙여가고 있습니다. 스팀잇이 중독성이 있는듯 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날 되십시오. ^^

화이팅입니다! 저도 얼렁 대문만들어야 하는데 차일 피일 미루고 있네요

네.. 별로 어려운건 아닙니다만... 저의 경우에 시행착오를 겪게 되네요. ^^

일단 했다는게 중요한 거 아니겠습니까? 캬캬

대문 완성 축하드려요 ;D
하나씩 이뤄 가는 재미도 있는
스티밋인거 같아요.

천사짱짱맨_작게.gif

네... 감사합니다. 너무 욕심 부리지 않고 포기하지 말고 가자 ~~~
요렇게 맘 먹고 있습니다. ^^

대문 완성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

제리님... 감사합니다. 자주 뵈었으면 합니다.

좋은 작품 잘 봤습니다.

좋은 작품이랄꺼 까지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차츰차츰 적응해 가는 모습
응원합니다.

잘 보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