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회초밥 만들기~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lezeleze입니다ㅎ

어제 냉동참치회를 해동 저온숙성해서 깔끔한 소주 한잔을 먹고 남은 참치로 초밥을 해먹었네요ㅎㅎ

맛은 굿굿!!!!~~ 참치회 초밥 맛나네요ㅎㅎ 근데와사비를 좀 많이넣은듯ㅡㅡ😂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20180526_164355.jpg

Sort:  

와 정말 맛나보이네요! 맛있는것 먹었을때 태그는 kr-food 사용하세요^^

바로수정했음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요~~~~^^ 복받으실거예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