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도 너무추운날 연극보기-라이어1탄-

in #kor6 years ago (edited)

꾸미기_3팜플렛2.jpg
추워도 너무춥네요..
그러나 미리 예약한거라 대학로로 향합니다
이친구는 연극 영화 뮤지컬...각종 공연을좋아하는친구라..덕분에 눈과귀를 즐겁게 해줍니다^^

4거리.jpg
4거리2.jpg
모처럼 대학로길을 다니고 싶었지만 후다닥 극장으로 향했습니다 넘 추워서

1무대.jpg
시작무대 입니다
그후론 촬영금지라..

2파믈렛.jpg
궁금하면 500원~~

큰소리로 한참이나 웃었습니다
거짓말~
웃다보니 엔딩이...
코인장이 우울할때 딱~인듯 싶네요^^

1티켓.jpg

꾸미기_20180127_140744.jpg
그리고 역시 먹거리..
한식을 좋아하지만 오늘은만은 분위기좀타고

꾸미기_20180127_141511.jpg
그리고 도란도란 코인장 얘기를 합니다
이와중에도 업비트에서 수익률이 ??
처음엔 재미없어하더니만 요즘은 저보다 더열심히 잘하네요
추운데 훈훈한소식들으니 좋습니다

Sort:  

추운 계절에 잘 지내시는지요~
보팅주사위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https://steemkr.com/kr-overseas/@floridasnail/2018-2-2-2
tip! 0.203

such an interesting article, Good Job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친구와 보내는 시간이 제일 행복하죠

예전에 연애코스로 꼭들렸던 곳이였습니다.^^택시기사의 2집살림이였나요..~~여하튼 부럽습니다..즐거운주말되십시요..감사합니다.^^

라이어 연극 자주보이더니
국민연극이였군요 ㅎㅎ

연극은 영화와 또 다른 감동을 줍니다. 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관객이 참여할수 있는게 참 좋더라고요~~ ㅎㅎ

엄청 웃으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대학로에 가본게 언제적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젊은 시절엔 가슴 설레던 곳이었는데요.
연극도 보시고
좋은 시간 보내시는 거 같습니다.

뭔가 여유넘치는 포스팅 잘봤습니다. jyp님은 늘 문화생활 을 즐기시는 것 같아요 ㅎㅎㅎ얼굴을 모자이크하니까 죄인같네요 다음엔 스티커로 바꿔보심이 ㅎㅎㅎ

아무리 추워도 @jyp님을 막을 수 없을 듯ㅎㅎ
친구분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함께할 친구가 있군요.부럽슴돠.

실컷웃고 맛있는것도 드신 하루였네요 ! 저도 나중에 기회되면 저 공연 봐야겠어요 ㅎ

마음이 따뜻한 하루이셨을 것 같습니다. 부러운 저까지 훈훈해지네요

날씨가 춥다고 집에만 있는거보다
그래도 돌아다니는게 건강에 좋다고 하더군요 ^^
저도 좀 돌아다녀야하는데 ...이런 생각이
감기 조심하세요 ~~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
라이어 저도 재미있게 봤던기억이 있어요 좋은사람과 즐거운 작품을 보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이게 행복인거 같아요
행복한밤 되세요 ^^

즐거움이 느껴져요~^^ 연극공연을 본게 언제인지 포스팅 보면서 괜시리 설렘을 느끼네요~

옛날 부산 해운대에서 공연한걸본이후로는 한번도 본적이없네요
연극 라이어 보고싶습니당!^^
보팅과 팔로우 하고갑니당~

일행분들과 오붓한 시간 보내신거 같네용^^

연극이라... 혜화 근처살면서 대학로는 술마시러만 갔었네요...^-^;;;

이제막 시작한 뉴비입니다~
팔로우하였습니다~ 앞으로 좋은글 좋은 교류 부탁드려요. ^-^

Congratulations @jyp!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2 Years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jyp!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3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