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애니리뷰[Ping pong]

in #kr-animation6 years ago

핑퐁 좋은 애니메이션이죠 제 감상은 주인공이 반전의 반전 그리고 준결승이 너무 박진감 넘쳐서 상대적으로 결승은 좀 허무했어요 ㅋㅋㅋ
노이타미나는 매분기 고정 방송 시간대지 방송사는 아니긴해요. 들어가는 제작사도 매번 바뀌고 가끔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처럼 모에계 애니메이션이 들어가기도하죠.

Sort:  

결승은 뭐랄까 풀각성 상태의 희생양 같은 느낌이었죠
노이타미나 관련은 제가 잘못 알고 있었네요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