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 Works, fan art, パンチライン, 판치라인 팬아트 2

in #kr-art6 years ago

저녁 시간이 다됬네요 다들 맛난 저녁을 즐기고 계신가요? ^_^

밥 먹으러 가기 전에 이전에 올렸던 두번째 판치라인 팬아트를 업로드 해봅니다~!

작품에선 히키오타니 이토 (曳尾谷愛) 라는 등장인물이였고

보이쉬한 소녀라 되게 당시에 표현하기 엄청 애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ㄷㄷ;;

그래도 당시에 괜찮게 나온 거 같아서 만족!



저에겐 항상 그림을 연구하면서

인물이 어떻게 하면 살아있는 것처럼 나타낼 수 있을까?

하는 끝없는 질문을 하면서 작업하던 때가 있었는데

당시엔 지겨웠던 순간이었지만

지금은 그리웠던 시간이 됐단 걸 느끼며

오랜만에 열등감에 젖어있고 부족함에 바둥거리곤 했던 녀석을

다시 떠오르게 되는 그림들이었네요

오늘도 수많은 고민과 연구로 노력하시는 분들!

존경하고 응원합니다!

Sort:  

밖이라 보팅만 하고 간단하게 남깁니다

낮잠님 매번 찾아와 주셔서 이렇게 댓글 정성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엄청 잘그리시네요...!! 부럽습니다 ㅠㅠ

헉 아닙니다 과찬이에오ㅠ

멋진 실력이네요. 그저 부러울뿐 ....

윽 제겐 골방님께서 부러워하실만큼의 특별함은 안보이는걸요오오(후다닥

헉 진짜 너무너무 잘그리시네요 실력에 감동받고가요..

수라님 감사합니다! 간간히 구경와주세요~^-^

옆에있는 원작그림보다 더 맘에 듭니다.

헛! 원작보다 더 낫다니…! 최고의 칭찬이네요! 감사합니다

그림 진짜 잘그리시네요 ㅎㅎ
다름이 아니라 1주일동안 매일 흑백사진 올리는 첼린지에 @akcho님을 지목해서 그런데 해주실 수 있나요? 힘드시면 안하셔도 되요 ^^

앗 흑백사진이라면 어떻게 하는 미션인가요?

헉! 빤쮸...철컹철컹?
농담이구요.
그림 멋집니다! (+0+)b

우와.. 정말 금손이신 분...!
존경합니다.
이미 페이아웃되셔서 1%만 보팅합니다~!
(죄송합니다. 페이아웃 전이었으면 100% 하고 싶은데 보팅파워가 부족해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