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순이의 Steemit RPG 월드 ]

in #kr-art6 years ago

스티밋에 처음 발을 디딘 악쵸

허름하기 짝이 없는 그의 모습을 보면 왠지 모를 안쓰러움이 묻어난다.

월드를 둘러보던 중 악쵸는 한 개념 글의 레이드를 목격한다.

악쵸도 기세를 몰아 보팅을 시도했지만

악쵸: 엉엉..

안녕하세요.

스티밋을 시작한 지 3일째인 뉴비입니다.

이곳에 처음 와서 적응하는데 상당 시간이 걸리네요 ㅎㅎ

제가 처음에 생각했던 그 이상으로 다양한 컨텐츠로 소통하는 곳이라는 걸 인지하고

활동을 하면 할수록 얻게 되는 업적 엠블럼이

마치 하나의 RPG 게임을 하는 기분이 들어서 저의 자캐 악순이를 사용해서

이렇게 간단한 만화를 제작해 보게 되었습니다 ^_^

저도 어서 레벨업(?)을 해서 다른 분들의 유익하고 좋은 글에 보팅 딜(?)을 넣고싶네요!

그리고 부족한 글을 매번 관심 있게 봐주시는 팔로워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3^/

애니메이션.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그림 너무 귀여워요~ 직접 그리신거겠죠?!!?!?
춤추는 악순이도 너무 귀엽네요~ 그림솜씨가 부럽습니다~ ㅎㅎㅎ
만화 재밌게 보고가요~ (20)은 평판일까요 .........?!

보팅, 팔로우 하고갑니다 자주뵈요~

희님 안녕하세요!
부족한 작품이지만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희님 덕분에 옆에 숫자가 평판을 나타낸다는 점을 또 하나 배워가네요..!
(뭔가 활동할때마다 오르길래 레벨인줄..)

평판, 명성, 명성도 라고 해요~
레벨같은거죠!!!!!!!

그렇군요! 엄청난 정보야..! 레벨 51인 희님 빛나보여!

악ㅋㅋㅋ 빛나보일정도예요~ ? ㅎㅎ

오오 금손이시다.. 팔로우하고가요
저도 뉴비입니다 힘내죠!

블랙님! 반갑습니다!
부족한 작품에 팔로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훟
같은 뉴비끼리 힘내봅시다!

왠지 눈물이..
이상 험난함에 격하게 공감한 1인이었습니다.

흑.. 맞아유우.. 그런데 공감해주시기엔 단테님의 레벨(평판)이 너무 높으신거 아닙니까아?!

그럴리가요? 전 레벨 1 슬라임인걸요.

그런 ! 무슨 말도 안 되는..!
보스급 슬라임인게 틀림없어 보이네여!

대박! 골든 메탈 슬라임인가봅니다. 어서 때려잡으세요.

희번뜩!

rpg맞습니다.
부캐도 돌리는 사람도 있고 가끔 가상화폐 투자자로 전직도 합니다.
스탯 잘못찍으면 잡캐되니까 주의하세요.

헐랭!! 진짜 RPG였다니!
난.. 잡캐가 되기싫은데.. 흑흑
뉴비에게 항상 친절하신 soyo님..!
매번 경험치가 되는 이야기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도 스탯이 중요한가보더라구요.
그래서 전~~~ 그냥 잡캐입니다. 전 아예 스탯을 안찍거든요.
마을 밖으로 나가지도 않아요. 하하... ㅜㅠ

으아아아에서 현웃터졌네요ㅋㅋㅋ
팔로하고 갑니다!!ㅋㅋ

헏 현웃까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투샷님!^-^

악순이 귀엽군요~

헐랭! 영광입니다 워니님!!

용사여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 우린 당신이 아주 용감한 용사가되길.........이런 글 하나는 나와줘야 ㅋ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골방님~!
하지만 저는 이미 수많은 용사지원자 무리중 한 지원자 일뿐 아무런 환영도 받지못한 악쵸엿다한다..!

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표현하셧네요 잘보고 가요 >_<
그리고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그림 너무 깜찍하고 재밌습니다!!ㅋ 잘 보고 가요~

블루포켓님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표현과 감수성이 풍성해지는 포스팅 내용입니다.

덕분에 웃프면서 잘 보았습니다.

부족한 작품 너무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넘넘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공감도 팍팍 됩니다 ㅎㅎㅎㅎ

leesongyi님!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종종 구경와주세요~

어유.. 눈물의 0.01 보팅 ㅠㅠ 다행히도 스팀잇월드 RPG가 시작된지 얼마 안 되었군요. 초기 멤버로서(?) 미약한 보팅 열심히 보태며 구독하겠습니다 ㅎㅎ

스텔라님의 애정담긴 강력한 보팅 감사합니다ㅠㅠ
더 재밌는 편을 구상하도록 힘써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이드 느낌이긴 하네요

게임 정보 사이트 인벤에서 마격같은 거 있었는데 그런 아이템을 스티밋에 넣는 것도 재밌을 듯 ㅋㅋ

오오 그런요소도 있군요! 마격이 아이템같은 건가요?

윈드밀!!! 너무 귀여운것 아닌가요 ㅎㅎㅎ 표정 완전 해맑네요 ~~

악순이는 해맑은 표정이 챠밍 포인트지요!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플님!

(쑥쓰)

앗 쑥쓰러워하는 악순이도 넘 사랑스럽네요!! 꺄~~

구성력, 작화력, 몰입도 다 좋아요.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