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순이의 Steemit RPG 월드 ver. 2]

in #kr-art6 years ago

오늘도 스티밋 월드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악쵸의 모습이 보이네요.

가만보니 저번보다 명성레벨도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음? 열심히 보팅중에 무언가 발견했군요

무엇에 한눈을 파는 걸까요?

아하! 고래님들의 대세글을 제작하는 모습을 보고 있었네요

역시 퀄리티 부터가 차이가 나는군요

...

스케일도 남달랐다고 합니다.

잠시 생각에 잠긴 악쵸.

과연 무슨 생각을 하는 것일까요?

아~ 하라는 소통은 안하고

고통을 불러오는 불편러로 전직할 기세네요

의욕 넘치게 악쵸도 글 작성을 시도하는군요!

과연 어떤 퀄리티의 글이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

뭐~ 시작부터 큰 기대를 하는건 너무 욕심이겠죠!

지금 이 순간으로 첫 발을 때는 순간으로 보면

...

응~ 첫끗발이 개끗발~~

안녕하세요~ 지난번 만화의 반응이 의외로 뜨거워서..!

마침 스팀잇을 접하면서 느낀 점이나 경험을 좀 더 그려보자 싶어져서

이렇게 2화까지 제작해 버렸네요!;

이번에도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비오는-임티.gif

Sort:  

ㅎㅎ 아무리 생각햐도 첫 끝발이 개끝발은 아닌듯 합니다. 어마어마한 보팅이네요! 역시 퀄리티와 보팅은 따라가나 봅니다 ㅎㅎ

agar님 반갑습니다!
저도 이번에 이렇게 많은 분께 관심을 받게 될 줄은 상상도 못 했네요..!
역시 알다가도 모르겠는 스팀세상에 어안이 벙벙할 뿐입니다!

ㅎㅎ 저도 반갑습니다! 계속 재밌는 내용 올려주세요 ㅎㅎ

우리의 주인공은 과연...
이라는 기대감을 품게 만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P.S
양갈래 북북노인은 반칙이지 않습니까(웃음)

헉 이럴수가 그걸 발견하셨다니! 엄청난 눈썰미를 가지고 계시군요 (후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온라인 게임애서 초보자 복장을 한 유저는.. 초보자 아니면 토끼공듀라는 공공연한 소문이.. ㅎㅎㅎㅎ 험난함 3스택도 기대됩니다


흠흠..! 무슨 말씀이신지 잘 모르겠군요..!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Pong! 너무 귀여움 터짐 ㅎㅎ

낮잠님 반가와요~ 포스트 몬스터들이 의도한대로 귀엽게 잘나와서 다행이네요 ^*^

풀.보.팅!


응햫!! 아리가토님 감사합니다!

ㅋㅋ만화 정말 잘그리시네요!! 재밌게 잘보구갑니다 팔로우할게요~

헉! 하트님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헿^-^!

악!!! 너무 귀여워어어어요~~

이야 블루포켓님 이번에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오 ㅠㅠ!!
이번 편은 신경 좀 써서 작업했는데 귀엽게 봐주셔서 넘나 기쁘네여~!

와 정말 귀엽네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ㅎ

에버님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살포시 맞팔을..! ^-^>

앗 맞팔 감사합니다 !

앗! 저야말로..!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akcho 님을 지명해 보았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넘나 귀엽습니다 !!!!!!
그사이 평판이 무진자 오르셨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라메드 동생이랑 잘지내주세요..........!!ㅋㅋㅋ 많이 먹지만 착해요 애는...

희님! 반갑습니다!
나름 열심히 활동했더니 벌써 40이 넘었네요.. 쉬익쉬익!
다 희님과 다른분들의 애정으로 자란 것이지요! 더욱 거대해져서 많은 분들과 더 소통하면 좋겠다는 조그만 바램~

그림솜씨덕분에 평판이 훅훅 올라가신것같습니다! ㅎㅎㅎㅎ
귀여운 그림 자주 올리시면 보팅 많이 될것같아요 !!! 곧 저의 평판을 넘어서실것같아요 ...

컨텐츠의 소재와 풍성함으로 보면 희님을 제가 넘을 수 없지오!
뭔가 나중에 팔로워 분들과의 소통에서 재미난 이야기가 있다면 만화에도 등장시키고 싶어요! 희님도 등장하시겠지! ^_^

이쁘게 귀엽게 그려주세여........!!!ㅋㅋㅋㅋㅋㅋ
컨텐츠야 뭐 저는 일상글, 먹스팀 밖에 없습니다요 ..ㅎㅎ

물논 귀여움 빼면 섭하죠! 그리고 일상컨텐츠 너무 좋아요! ^_^

ㅋㅋㅋㅋ 악 악순이 넘나 귀엽네요
짤부자군요...!!

이거 위에 숫자 바꾸셔야겠는데요~

헉! 정말 이제 슬슬 내용에서도 바뀔 타이밍이 된 거 같네요!

바꾸시기 전까지 업보팅 안해드려야지...

팔로우하고갑니다 잼나요 짱짱으로

오치님! 팔로우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재밌는 편으로 돌아오도록 힘써보겠습니다!

이렇게답을해주니 보팅을취소하고 풀보팅해드립니다
다음편기대되요

허어억..!! 오치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오치님께서 이렇게나 지원해주신 덕분에 더 많은 분들과 좀 더 재밌는 작품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신 점 정말 감사합니다!

만화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ㅎ
반했어요 ㅎ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당

스위트 파파님! 팔로우 정말 감사합니다!
이쁘게 봐주셔서 더욱 감사드리며 다음편도 재미나게 찾아올 수 있도록 힘써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그림이 귀엽네요!ㅎㅎ 잘보고 갈게용~
아! 팔로우도!
잘 부탁드립니다~!

케리님 반가와요! 저도 마찬가지로 뉴비이기에! 뉴비끼리 같이 힘내며 지내봐요~!

으아 만화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악쵸님네 슬라임 쓰담쓰담 해드리고싶어서 보팅하고 팔로우하고갑니다!!


일러스트님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그리고 보팅 너무 감사드려요!

헉 그림까지 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ㅠㅠ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제 프사 속 새 이름은 스티루에요!ㅎㅎㅎ 스팀잇 로고를 참고해서 만들었어요 ㅎㅎ


헐렝! 엄청난 비밀을 알게됬네요! 왼쪽상단 스팀잇 로고보고 소름돋..!
스티루! 이름도 너무 이쁘네요! ^_^

우왓 ㅋㅋㅋ 그림 진짜 빠르게 그리시네요!!!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ㅠㅠ! 종종 놀러와주세요!
(너무 급하게 하느라 뿔이랑 스티루 꽁지털 날라가버렷..)

넵, 만화 자주 올려주세요!ㅎㅎㅎ (뿔도 꽁지털도 놀라면 들어가는걸로...)

열심히 홍보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재밌게 보고 있어요!!^^

허거덕 세상마상에! 홍보라니욪?!
너무 기쁘면서도 한편으론 부담 부끄럽네요
매번 감사합니다 투샷님~!!

두번째 끝발이 더 쎈데요?

소요님 매번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요!
제가 스팀잇 첨 시작했을 당시에 소요님께서 알려주신 팁과 관심으로 지금 이렇게 좋은기회가 만들어진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본인이 열심히해서 잡은 기회죠.
하다보면 언젠가 슬럼프가 올텐데 그 때 슬기롭게 극복하시길 빕니다.

그 다가올 슬럼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akcho, this post is the eigh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Dust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 and 0.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Dust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8143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2712.40.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팔로우 하고 갑니다 ^^ ㅎㅎ

공맹이님! 관심과 팔로우 정말 감사합니다!!

아이디어가 너무 재밌습니다 ㅎㅎ
캐릭터 왤케 귀엽나요 ㅠㅠ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다음에도 재미난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만화 재미있네요^^ 팔로우 할게요. 자주 뵈어요ㅎ

헉 팔로우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조심스래 맞팔~
종종 시간 되시면 놀러와주세요! 언제나 환영입니다^-^!!

반갑습니다 잘보고갑니다 스팀잇 알피지라니!ㅎㅎ 꿀잼이네요:)

lylm님 반갑습니다~!
최대한 스팀잇을 하시는 분들께 공감을 일으킬 수 있도록 신경 써보려 노력하면서 표현하기가 쉽지만은 않지만 lylm님처럼 이렇게 재밌게 봐주시는 분들 덕분에 힘내서 제작해 보게 됩니다! 감사해요!

몇일 스팀잇 해보니 공감됩니다~ㅋㅋㅋ 완전재밌게잘 봤어요~ㅋ^^

픽셀님도 큰 고래가 되기 위해 열렙하시길! 같이 힘내봅시다!! ^0^

너무 귀엽고 재밌어요 ㅎㅎㅎㅎ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

gi2nee님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살포시! ^0^

진짜 재밌게 봤습니다! ㅎㅎㅎ 저도 뉴비로서 많은 공감이 가네요. 팔로우 하고 자주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

주팡님 방갑습니다! 같은 뉴비로서 잘 지내보아요! ^0^/ 팔로우 감사합니다~

뉴비라고 하시기엔 너무 앞서가시는데요?ㅋ
역시 금손분들은 대단하신거 같아요!!

아직도 스팀잇에 대해서 모르는게 많아서 속은 여전히 뉴비지요 ;_;
토이님도 같이 힘내봅시다! ^-^

그림으로 소통하시는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네요ㅋㅋㅋ 반갑습니다. 실력이 대단하시네요!

cagecorn님 안녕하세요~
부족한 만화를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agecorn님의 만화도 보고 깜짝놀랐습니다 드로잉 실려이 ㅎㄷㄷ!

아 멋집니다 ㅎㅎㅎㅎㅎ

헉 찬빛님 감사합니다!! ㅠㅠ

푸핫^^; 뉴비라서 공감하고 가네요^^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팔로하고 갈게요^^

하핫 공감해주셔서 넘 기쁘네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귀여운 그림으로 함께보니 제 심정이 막 투시됩니다^^ 좋은 그림 감사해요~

헉! 심정이 투시될 정도로 느끼시는 감각 센스가 엄청나시군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그림체가 너무 귀여워요 ^*^
팔로우하고갈게요 자주뵈면 좋겠네요 :)

혹! 저의 그림체를 마음에 들어주셔서 고마워요~
주변에선 약간 짱구를 닮았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림체가 마음에 드신 파크님의 프사가 짱구이신 건가~?! ^0^

맞아요! 프사가 짱구에요 ㅋㅋ 비슷한 느낌이라그런가?! 마음에들엇네요 앞으로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파크님! 다음편도 기대에 만족할 수 있게 노력하게씀다! ^0^

와 이거!! 그림체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그림체이네요 ㅎㅎ팔로우 하고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

허거걱 마이님도 그림체를 마음에 들어해주시니 저도 기쁘네요! ^_^/
저도 맞팔했습니다~ 종종 놀러와주세요!! ^)^

ㅎㅎ akcho님 2017마무리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ㅋㅋㅋㅋ 그림체도 그렇고 만화도 그렇고 귀욤귀욤 하네요

반갑습니다~~ 이번편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조녁님! ^0^

귀여우면서도 스팀 현 사회를 가장 잘 얘기 해 주는 글인것 같습니다. ^^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재미있어요ㅋ 그림보고 웃고 갑니다~~

wahtic님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although i cannot read any of it, i really like your drawing!

Thanks for liking my deficient paintings~! ^_^/

$420, $350이라는 무지막지한 전쟁터 속에 홀로남겨진 $0.00이 너무나 처량해보이네요~ ㅠㅠ 재미있으면서도 너무나 공감가는 스토리에요.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크흑.. 스팀잇 뉴비라면 한번쯤은 겪어갈 절차지요..!
스텔라님 팔로우 정말 감사드리고 언제나 환영입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캐릭터 귀염터지네요~~~~~^___^

kview님! 귀엽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구성과 표현이 갑입니다! 재밌게 읽었어요.

스팀잇에 대해 아직도 어렵고 생소한 것뿐이라 재밌게 보실까 걱정이 많이 되는데
그래도 굿컨님 처럼 재밌게 읽어주시는 분들이 많아 너무 다행이네요!

금손이 나타났다!!!!!!!!!!!!!!!!!

허걱!! 감사합니다~! 만약 진짜 금손이였다면 어서 팔아버렸을 텐데..!

와우 너무 능력쟁이 시네요.. 다음편도 너무 기대되요.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directorbia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진짜 그림 취향저격이네요ㅎㅎ
많이 들를께요!

헉 정말요~? 카나데님 감사합니다 ^_^!!
자주 소통해요~!

만화가 너무 귀엽네요 공감도 되고 ㅎㅎㅎ 잘보고가요!

공감이 된다고 하시니 정말 안심이 되네요..!
뉴비가 너무 어설프게 어려운 소재로 소통하려는 거 같아 걱정이 이만저만이..!
종종 구경하러 와주세요~!! ^0^

와...대박이네요ㅋㅋㅋ반갑습니다.

uksama님 반가워요~!!

ㅋㅋㅋ 현재 저의 이야기인줄 알았습니다.

크흣..! 모두가 이 만화의 주인공이랍니다!!
같이 힘내보아요!

이번엔 제가...뉴비고
만화 그리신분이 고래시군요!
치..친하게 지내요 ㅠ

반가워요 악어님! 우연의 계기로 겉모습만 고래처럼 부풀기만 했지요..!
서로 같이 힘내보아요!

악쵸님, 이젠 악쵸님이 절 뛰어넘으셨네요.
봐요~ 저 뉴비 슬라임 맞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 기만자다..!
으아앟 햐앟!

사실 저는 슬라임이 아닙니다. 저의 정체는 말이죠..
NPC입니다.
고렙처럼 보이지만, 집밖으로 나가지를 않죠.
악쵸님 같은 플레이어를 불러서 퀘스트만 던져줍니다. 하하.
보상은 쥐꼬리죠. 하하.
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