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순이의 Steemit RPG 월드 ver. 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n #kr-art6 years ago

오늘도 악쵸ㄴ.. 어라?

평소와 다르게 악쵸는 보이지 않고

다른 유저가 보이는군요!

보팅중 무언가 못 보던 것을 발견했네요

새로운 던전일까요?

끝내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조심스럽게

던전안으로 들어간 그녀!

안은 인적이라곤 찾아볼수 없는 모습이네요.

앗! 안에 누군가 있었군요!

이렇게 음지의 장소에서 작업이 이뤄지고 있단 건

혹시 불법적인 작업이 이뤄지는 장소?

..악쵸의 블로그 채널 이였다.

가만보니 악쵸의 머리에 있던 버섯의 상태가 이상하군요

지난번에 악쵸는 물욕에 찌들어 버린 나머지

버섯이 돌연변이가 돼버려서

정신마저 버섯에게 조종당하는 것 같군요!

[훌륭할 정도로 몬스터 그 자체입니다]

조금이라도 정신을 차리는 게 늦었으면

죽을 수도 있다는 걸 감지한 악쵸는 빠르게 돌아왔다.

블로그치곤 너무 인적이 없는 것에 의아한 그녀는 고민에 빠지던 찰나

이곳의 게시글들의 태그가 난장판인 걸 발견했네요!

못난 보호자의 악쵸는 그저 눈치만 볼 뿐입니다.

하지만 스팀잇은 악쵸가 생각한 그 이상으로 따듯한 곳이었습니다.

악쵸에게 스팀잇 활동에 도움이 될 정보를 아낌없이 공유해주는군요!

그리하여 악쵸는 욕심을 내려놓고

본인이 가장 자신 있게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탄생한 이 게시글은

훗날.

악쵸에게 엄청난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빠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번 2화에서 많이 저의 어설픈 만화를 너무 귀여워 해주시고

재밌게 즐겨주셔서 기쁘면서도 혹여나 나중에 실망하면 어떡하나 하는

불안함도 동시에 느껴졌지만

이번 편에서 나온 내용처럼 보팅도 의미가 있지만, 그 옆엔 소통과 공유도 있다는 걸 잊지 않고

중요하게 마음에 새겨서 앞으로 좀 더 노력을 해야지 하는 다짐이 되네요!

비록 2017년 12월 말쯤 시작하게 되어 이제 막 스팀잇 여러분들과

만나게 되었지만! 2017년 마무리를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모두 내년엔 준비하는 모든 것들이 이뤄지는 2018년이 되길 소망합니다!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다..다...다...다음...다음..다..다..다다다다...다음 편은 어...언제?
(금단증상에 빼꼼 들러보곤 작품재촉의 프레셔+1을 증가시켰습니다.)

저도 ㅠㅠㅠ 다음화 언제 올라오나요

amazing art...happy new year.. please try to give translation link also

I am so glad you liked my comic~!
And I have a lot of worries about translation..! Because I am not good at English.
But I will seriously consider translating it! Thank you very much!
And have a happy new year~!

나중에 여유 있으면 영어로 번역해서 연재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네요

흐..! 그러게요! 맘같아선 당장이라도 영어로 하고싶어도
영어를 못해서리 ㅜㅜ 아쉬울 뿐입니다!

I Like your job! Vote and resteem

I am so glad you liked my comic!
And thanks for resteem! Happy New Year!

You are welcome! 😊

@akcho great drawing
I love art

Happy New Year!
Thanks so much for loving my cartoons!
I'm so touched~

hehehe thanks
your cartons are fabulous
I am jealous because to see your amazing drawings :)

Thanks, too. Please come and see me often!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eversloth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앞으로도 재밌는 웹툰 기다립니다. ㅎㅎ

낮잠님께 너무 감사해요!
첫 스티밋때 낮잠님 께서 알려주신 팁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낮잠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핫! 낮잠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저도 재밌는 편이 나오길 바라면서 다음 작업물을 구상해야겠네요 ;_;!!

게임 개발 하신다고 하셧는데 열심히 하세요 ㅎㅎ
게임 회사다니다가 지금은 안다니지만
인디게임 언제나 응원합니다. ㅎㅎ

헉! 경력자셨군요 엄청나시다..! 멋져요 ㅠ 응원 정말 감사해용!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투샷님 반가워요!
투샷님께서도 이번 새해 좋은 일 많이 일어나길 바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귀욤 터집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betdon님 이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Great art.

I'm honored that you saw my painting well.
And have a happy new year~!

你的帖子是非常好的朋友。祝你好运。

谢谢你看着我的漫画有趣的样子! 新年快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O^

GL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먼가 게임하듯이 풀이 해 놓으신 부분이 인상깊습니다.
악조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약하지만 보팅 누르고 갑니다. 총.총.총

헉 미약하다뇨~! 소중한 보팅!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신선하게 봐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blaire0323님께서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복 마니 받으세요~ ㅎㅎ
여전히귀요운 악순이 잘보고 갑니다 ㅎㅎ
한복도 잘어울리네요!!!

어느새 평판도 역시 절 넘어서신...ㅠㅠ

희님! 반가와요!
한복입은 악순이도 의외로 잘 어울려서 저도 놀랐슴다!
그리고 평판은 이게; 어쩌다 보니 이렇게 올라버렸네요
아직 속은 여전히 25 평판 악쵸인데.. 참 걱정이네요 ^_^;;
희님도 이번 년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든 일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제가 보기엔 멋있는 52평판의 악쵸님이신데요~ 뭘 ~ ㅎㅎㅎ
걱정하실것 없으실거예요!! ㅎㅎㅎ 복덩이 악순이 넘나 귀엽습니다 ㅎㅎㅎ
올해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래요~

만렙까지 gogogo!

헉 만렙이라는게 존재한가요?! @0@?

기다렸습니다요~~! 풀보팅 고고!

크앗! 스텔라님 풀보팅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풀보팅이라고 해도 너무나 미약한 풀보팅입니다 ㅠㅠ 악쵸가 직접 나와서 인사까지 해 주니 왠지 부끄럽네요 ㅠㅠ 재미있는 만화 그려주셔서 항상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ㅠㅠ

엄청난 퀄리티의 능력자 이시네요 !!!!

tworld님 감사합니다!
살포시 팔로워 신청했습니다! 종종 놀러와주셔서 즐겨주시길 바래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ㅋㅋㅋ

헉! 오치님 반갑습니다~
이렇게 또 찾아오셔서 보고 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오치님도 새해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어렸을때 메이플스토리 만화를 보는듯한 느낌은.. 저만받았나요? ㅎㅎ 포스팅 재밌게 보고갑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앗! 제 주변에서도 은근 그렇게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런 대작과 비교될런지 쭈글쭈글..!
가끔 여유되실때 마다 놀러 와주세요~~!!

네~^^ 팔로우하고 갑니다!! (@akcho님도 스팀잇에서 대작을 만드실꺼면서~~ ㅎㅎ)
아! 그리고 실례가 안되시면 제가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서 @akcho님을 지목했는데 괜찮으실까요?? ㅎㅎㅎ

@onepine님! 팔로우 정말 감사드립니다! [소원을 말해봐]챌린지 내용을 보니
정말 좋은 취지인 것 같아요! 다만 약간 우려되는 점이 내용에선 다음 지목하는 대상 다섯 분에게 20%보팅을 드려야 할 텐데 제가 현재 스팀파워가 0.5sp라서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보팅은 별로 중요하지않습니다!!ㅎㅎ
참여하는데에 의의가 있는거죠!

나는 steemit에 새로운 멤버 야. 팀이 없다. 너는 나를 도울 수있어. '(나는 한국어 @yeminthu

Hello yeminthu~! Nice to see you!
Thank you for your kindness in translating into Korean!
Let's get along well!

한번 쭉쭉 잘 읽혀서 너무 좋아욧~~~ 캐릭턷고 너무 너무 귀엽습니다~ ㅋ

제가 만화를 전문적으로 배워본 적이없기 때문에 혹여나 읽음에 있어서 불편함에 대해 많은 걱정을 했는데 잘 읽히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ㅠ-ㅠ!!

큿! 막짤에서 빛이 난다!
이거슨 착각이 아니야.

soyo님 하요하요!
막짤에서 빛이 난다니 ㅋㅋㅋ 이번에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yo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팟팟!

금손 너무 부럽습니다ㅎㅎ~ 혹시 이런 건 어떻게 그리시는지 영업비밀 좀 공유부ㅌㅏ ㄱ.......가능 하겠습니까?!

어휴..! 금손이라니 과찬이십니다..! ;_;
저도 만화를 배워본 적이 없어서 어설프지만, 팁이라면 설정에 맞는 풍부한 자료인 거 같네요..!
어릴때 재밌게 봤던 만화에서 영감을 얻기도 합니다 ^0^/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글씨가 너무 귀엽네영ㅋㅋㅋ

헉 tktk1023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글씨가 귀엽다는 이야기는 세상 태어나서 처음 들어보네요..! 글씨가 항상 삐뚤삐뚤이라..!
감사합니다 ㅠ_ㅠ!!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pixel wide님 반갑습니다~ ^_^/
이번에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드리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s the best your posting picture

Thank you very much for making a positive assessment of my comic strip!
Happy New Year to you too!

꺄아아아아 역시 넘 귀여워 ㅎㅎㅎㅎ 재밌어요!!!!!

히이이이아 @gi2nee님 이번편도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귀엽게 봐주셔서 넘나 송구스러운것..!

그림이 너무 귀여워서 처음부터 찾아봤네요..ㅎㅎ
이런 능력자님들 너무 부럽...
올해도 좋은 그림과 글 잘 부탁드려요...
악쵸가 다 커버려서 아쉬운 건 왜죠.ㅎㅎ

허억~ 첫화부터 찾아봐주셨다니 제작자로서 넘 감동이네요 ㅠ_ㅠ
악쵸가 본의아니게 너무 급성장해버려서 저도 너무 곤란하네요..!
내용이 알차야하는데 겉모습만 커져버렸으니.. 끙!
@feyee95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종종 놀러와주세요!

와우 다그리시는건가요???:>:>

@hoduleader님! 반갑습니다~ 만화를 이렇게 보고 댓글까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미숙하지만 혼자서 끙끙거리며 열심히 작업했답니다~ !

우앙 ㅎㅎ 저랑 비슷하게 시작하신거같은데 어마어마한 성장하셨네요.
아무래도 실력이 뒷받침이 되어서 그런거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akcho 님 새해 복 많이받으시고 꽃처럼 아름다운 한해되시길 바랍니다!

KakaoTalk_20171231_200838826.jpg

저도 급작스럽게 제 만화가 이렇게 많은 분께 사랑을 받아서 어안이 벙벙합니다 ^ㅠ^..!
로켓처럼 솟아올랐으니 이제 추락하는 길만 남았..!
@holang2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상상력이 뛰어나시네요ㅎㅎ 플랫폼 자체를 주제로 만화를 그려서 글을 올리시다니... 스팀잇 홍보에 좋을 것 같아요

@skystudio님! 저의 만화를 긍정적으로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의 만화로 조금이나마 웃음을 드리고, 뉴비들에겐 공감과 견문을 넓히는데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어디서 금손의 냄새가 난다했더니!!!!! 여기였군요!!! 잘보고 갑니다!!!

@gochuchamchi님 반갑습니다! 금손이라니 과찬이십니다 ㅠㅠ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림 너무 귀엽네요 팔로우하고 자주 뵈어요~

@hwangbowoong님 안녕하세요~!
만화를 귀엽게 봐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덕분에 만화를 제작함으로서 뿌듯함이 생기네요~!
저도 맞팔했습니다 자주 뵈어요~!

귀여워서 추천을 안할 수가 없다.

이러다 스티밋 전체가 귀여움에 점령당하는 거 아닙니까!?

@meadowolf 님 안녕하세요!
귀여워서 추천을 안 할 수가 없으시다니..! 흑 감사합니다 (감동감동)
스티밋 유저분들이 조금이나마 만화를 접하시고 피식하셔주기만 하셔도 너무 기쁠 거 같네요!

그림이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하겠습니다~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가워요! 제 그림을 좋게 봐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ㅠㅠ!
@yong2daddy님 께서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역시 그림체가 너무 좋아요 ㅎㅎ 이번에도 잘보고 갑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우리 짱구를 좋아하시는 @taejinpark 님! ^_^ 반가워요!!
이번에도 이렇게 만화를 보러 와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림이 너무 아기자기한게 귀엽네요 ㅋㅋ 제 취향입니다.

허걱! 다행히 제 그림체가 입맛(?)에 맞으시다니 다행입니다~ ^0^!
종종 놀러 오셔서 소소한 웃음 챙겨가 주셨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그림이 제 취향이네요.. >_<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lawyergt 님! 반가워요~
저의 그림체를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lawyergt 님 께서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건 뭐 보팅과 댓글을 안남길 수 없는 마력의 만화군요!

어익후! 너무 과찬이십니다!!
종종 찾아오셔서 소소한 재미 느끼고 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goodcontent4u 감사해요!

재밌게 보고 갑니다~ ㅎㅎ

@mastertri 님 반갑습니다!
부족한 내용의 만화를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나도 격하게 감사드립니다! ㅠㅠ

$2018.1.1 ㅋㅋ 만화 귀엽습니다! 잘봤습니다~~

흐익! 저의 이스터 애그급의 포인트를 이렇게 언급 해주시다니..!
넘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gilma 님~!! 자주 소통해요~

네 자주 구경오겠습니다!ㅎ

제가 영어 번역 해드릴까요? 외국애들도 많이 공감할꺼 같아요 ㅎㅎ

헉 정말요?! 그렇게 해주신다면 정말 좋죠! ㅠㅠ 하지만 그런 수고를 부탁드리기가
너무 죄송하는..ㄴ.. (죄인 악쵸)

그림이 너무나도 귀엽습니다 ^.^ /

@nps0132 님 반갑습니다~ !
이번편도 재밌고 귀엽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우리 자주 소통해요~!

재밌게 잘 봤습니다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

와~ 순식간에 엄청 성장하셨네요! 축하드려요!!
고수님한테 쩔받은(?) 악쵸님! 앞으로 어떻게 될것인지..!!+ㅅ+

도와주신 팔로워분 장비중에 화구통이 눈에 띄네요 ㅋㅋㅋㅋ
만화 정말 귀엽고 재밌어요~ 혹시 나중에 보상이 줄어들게 되더라도 계속 올려주시면 좋겠어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악쵸님의 레벨업 속도가 무서운 걸요?
이제 곧 돌고래가 되실 것 같아요. ^^

여튼~ 2018년 새해 조짐이 좋네요.
고래가 되셔서도 저같은 슬라임들 잘 이끌어주시길 바라구요~
즐겁고, 행복한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아자~ ^^/

다음편이 기대된다고 하면 부담일까요?
하지만 그럼에도 기대하고 싶다는 의사를 표시하고 싶네요

흥미롭고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방식의 포스트는 허를 찔렸다는 느낌마저도 받게 되는군요

잘 보고 가요

그림 너무 멋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림체가 너무 귀여워요 내용도 재미잇고 ㅋㅋㅋㅋㅋ
계속 아빠미소지으면서 봤어요 :)
악쵸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