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1] 인생은 아름다워..

in #kr-art6 years ago

대학때 이 노래로 공연 했던 기억이 나요. 불문과라서 ‘샹송의 밤’이라는 ㅋㅋ 아 촌시러ㅋㅋ공연을 매년 했는데 우리 학년에서 저 노래를 불렀었어요. 가사는 하나도 기억은 안나는데 추억돋는 포스팅이네요. 페어준비 잘하시고 잘생긴 그 분이랑도 좋은시간 보내세요 ㅎㅎ

Sort:  

우와!! 샹송의 밤!! +,.+ 뭔가 상상하니 몽실몽실한 기분이에요! (응? 이게 뭔기분?) 북키퍼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용!! 페어준비 잘할게요!! (잘생긴 그분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