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버 페페 짤방 4월~10월 버젼 (+++그림 수정)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신가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올해 4월에 @healings 님의 요청으로 아래의 페페 짤방을 생성해왔었는데
다시 보니까 그림 벽면의 달력이 계속 4월 그대로인채더군요.

이렇게 되면 이 짤방은 일년 중 4월밖에 쓸수가 없습니다. 그건 좀 문제가 있죠. 떡락과 존버는 날짜를 가리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언제 어디서나 쓸수 있는 짤방을 만들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좀 더 현실성있게 그림을 수정해봤습니다.

++++추가 ++++++

여러분들의 댓글을 읽어보니 한국에서 10월에 나시를 입고 맨바닥에 눕고 선풍기가 나와있는건 도저히 말이 안된다는 생각이 들어서 귀찮음을 극복하고 그림을 다시 수정했습니다. 제가 사는 곳은 거의 항상 여름 날씨다보니까 그리면서 위화감을 느끼지 못했네요 ㅎㅎ)

4.jpg

4월

5.jpg

5월

6.jpg

6월

7.jpg

7월

8.jpg

8월

9.jpg

9월

10.jpg

10월

11월~3월 버젼은 코인 시장 상황 봐서 더 만들던지 하겠습니다.

카톡이나 타사이트에서 쓰셔도됩니다.

그럼 전 이만 존버하러....

Sort:  

겨울로 갈수록 선풍기를 난로로 바꾸고~
담요라도 한 장 덮어야하지않나?
생각해 봅니다~ ㅋㅋㅋ

가즈앗!!! ㅋ

가...가즈앗.......

이만 존버하러 ㅋㅋㅋ..
저도 존버 1년 다 되가는데
날씨도 추워지고
몸도 마음도 춥네요...또르르

저도 이제 곧 1년 되어가는군요... 스팀스달 5:5 비율로 들고 있는데 빨리 탈출하고싶습니다.

2년후 버전까지 미리 만들어도 될수도 있겠네요

2019년, 2020년 버젼도 만들어야겠군요.
아 정말 너무 행복합니다.

아 디테일보소.. 감명깊군여

어픽스는 잘 지내고 있나요? 3월에 스팀과 어픽스 함께 떡상하길 바랍니다.

역시 황금손... 달력이 바뀌는 디테일
스팀 컵 까지

크흡.. 금손이라고 해주셔서 ㅠ 감사합니다.

1년 내내 가상화폐 규제 강화 ㅠ

보시면 뉴스 화면 안의 차트도 1년 내내 내려가고 있... 읍읍

ㅋㅋㅋㅋㅋ 요즘 날씨 쌀쌀해서 선풍기는 들어가도 되지 않을까요??^_^

울곰님의 어드바이스로 선풍기를 창고에 넣었습니다. 으흫

허 위에있는 가즈아가 인상적입니다 ^^ ㅠㅜ

제발 가즈아....... 털썩

ㅋㅋㅋ 12월이 될수록 술병이 많아져도 좋을것 같아요. ㅋㅋㅋ

엔에이치님의 어드바이스로 ㅠ 술병을 늘렸습ㅠ 니다 ㅠ
저희집 거실과 이제 98% 비슷해졌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제 달력으로만들어도 되겠습니다 ㅋㅋㅋㄱㄱ ㅋ

저작권법의 철퇴가 두려우니까 스팀에서만 공개하겠스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 페페
존버 언제까지 해야하나...ㅠ

기나긴 하락장의 끝은 어디에..? 우리는 어디로 가는걸까요....

그러게요... 존버 존버도 지겨운데 ㅠㅠ

존버하시더라도 포스팅은 뭐라도 계속 해주시길~~
음식 포스팅이라도...ㅎㅎㅎㅎ
아 그림 넘 웃겨요.ㅋㅋㅋㅋ

미술관님 말씀대로 굳이 그림 아니더라도.. 그냥 음식 포스팅이라도 자주 해야겠어요 ㅎㅎ

캬~ ㅋㅋ

반갑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10월에는 치킨을 시켜먹었군요ㅋㅋㅋㅋ 소주병은 늘어가고ㅋㅋㅋ

10월에 시켜먹은 치킨.. 뭔가 최후의 만찬 같은 느낌입니다.

술병이 점점 늘어나는....ㅋㅋㅋ
c.png

11월, 12월 버젼은 만들 일이 없으면 좋겠는데 말이에요!!!

7개월간 치킨집 전단지에 손 닿은 흔적이 없네요.
치킨집 번호는 외워두거나 즐겨찾기 연락처에 저장해두는건가요? :D

치킨집은 당연히 단축키 1번입니다

당근님 페페짤 다른 커뮤니티등에 엄청 돌아다니더라구요 가끔씩 깜짝놀람

헐 ㅋㅋㅋ 전 한번도 본적이 없네요 크흡 ㅠ 어디서 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