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4 @binterest님 대문 디자인

in #kr-art6 years ago (edited)

멋져용~ >ㅁ<)/ 디자인 잘하시네요!!!
역시 멀티 디자이너 이시네요!!!! 귯귯!!!

Sort:  

아구야~@chosk 님의 칭찬은 몸둘바 모르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아~그리고 스팀잇샵 입점 축하드립니당~!!!

사실을 말한것이에요 골드님~ㅎㅎㅎ
감사합니다 >_<!!! 이름을 알리고자 도전해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