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4 @binterest님 대문 디자인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4에 당첨 되신 @binterest 님의 대문 디자인을 작업해 보았습니다.
@binterest님의 처음 올리신 포스팅부터 차근이 다 읽어 보았는데요.
스타일이 간결하고 깔끔한 스타일로 올리시는것처럼 많이 느껴졌습니다^^
아!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스타일 좋아하시겠구나! 싶은 마음에 후딱 마우스를 들었습니다 ㅎㅎ

binterest대문.jpg

원하시는 타이틀과 부제목을 상단에 삽입하고 흥미로운 아이디어가 샘솟아 반짝 반짝 거리는 사람 이미지를 배경에 삽입하여 컨텐츠 내용에 부합하고자 하였습니다!
컬러는 신뢰감을 주면서도 부드러워 보일수 있는 light sea green 컬러를 주로 사용하였습니다.
타이틀에는 yellow 컬러를 주어 주목도를 높이고 좀더 밝아 보일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binterest 님 맘에 드셨음 좋겠네요^^
그리고 수정할 부분있으시면 말씀주세요~ 바로 수정가능합니다!! ㅎㅎ

매주 토요일에는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대문, 베너, 움짤 가리지 않고 제가 작업할수 있는한도내에서 ㅎㅎ추첨되신 1분께 원하는 디자인 1가지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너는 대단히 환영합니다. 나는 당신의 창의력 수준이 극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창의력을 공유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우린 친구가 될까요?

극단적으로 멋진 창의력 수준이라고 해서 참 감사합니다. 친구해주셔서 또 감사합니다. 환영해준것도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는 대환영이다.

너 너무 재미있다
나랑 친구 할래 ㅋㅋㅋㅋ

엄훠...저 점점 기대감이 커지고 있어요 ㅋㅋ
이번에 나온 대문도 정말 깔끔하고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agee00 님의 기대에 부합하는 디자인이 나오도록 더욱 정진하겠나이다!!! ㅎㅎㅎㅎㅎ
빨리 빨리 아이디어를 짜내란 말이다!!!!!(어쩌지?)(어쩌지?)(어쩌지?)

너무 씐나요 ㅎㅎ 농담이구...
너무 부담갖지 마시구 천천히 만들어주셔두 돼요!!
저야 감지덕지할 따름이지요^^*
즐건 금요일 밤 보내세요^^

ㅎㅎㅎㅎㅎㅎ작업되는데로 바로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불금불금 보내세요!!!!

내일은 기필코......

내일은 꼭 족장님에게 최적화된 당첨방법으로 다가겠나이다!!!!ㅎㅎ

와~~ 토요일만 기다리고있는데 완성작을 보니 더욱더 기대되네요^^
내일 당첨을위해!! 즐거운 불금저녁되세요!!

@ttgamja 님도 불금 불금 되세요~!!! ㅎㅎㅎ

멋져용~ >ㅁ<)/ 디자인 잘하시네요!!!
역시 멀티 디자이너 이시네요!!!! 귯귯!!!

아구야~@chosk 님의 칭찬은 몸둘바 모르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아~그리고 스팀잇샵 입점 축하드립니당~!!!

사실을 말한것이에요 골드님~ㅎㅎㅎ
감사합니다 >_<!!! 이름을 알리고자 도전해봤어요 ^^

색상, 폰트, 이미지...너무 근사하네요. 신의 손재주를 가지셨군요!!
(여기서 오리고 붙여서 다른 것들 만들 수도 있겠네요 ^^)

요즘 살짝 (벌써..) 슬럼프를 겪고 있는데 @gold2020 님 선물 덕분에 훌훌 털고 다시 일어나야겠네요.

이 대문보고 아마 더 많은 분들께서 이벤트에 너도 나도 참여하겠다고 난리가 날 것 같네요 ㅋㅋ
(제가 너무 날로 먹는 것 같아, 풀보팅을 드렸는데... busy에서 글을 쓰니 아래같은 정보가 나오네요...US$0.00 ㅎㅎㅎ
vv.PNG

제가 이런 사람입니다.. 나중에 스파 좀 생기면 보탬이 되도록 할께요 😅)

너무 너무 감사하고 잘 쓰겠습니다 ~ 😊

대문제작이 조금이나마 도움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ㅠㅜ
보팅의 양따윈 절대! 진심! 네버! 중요하지 않습니다!
@binterest 님의 만족해주시는 댓글 말씀이 훨~씬 훨~씬 더 스팀잇 하는 힘이 됩니다!!
맘에 들어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ㅠㅜ

오오 ~! 깔끔하고 이쁘고 핵심이 강조되어있는!! 오오!! 받으신분 댓글보니 정말 만족하시는 것 같네요. 당연한 결과 인것 같습니다. ㅎㅎ 정말 멋진 대문이에요!

아시나요 님은 항상 이쁜 말씀만 주시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이야~ 금손이시군요.. 스팀잇에서 가장 부러운분들입니다ㅎ

감사합니다! ㅎㅎㅎ말씀에 걸맞게 더욱더 정진하겠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앗 ~ 반짝인닷 ^^
멋지네요 ~
디자인 속 아이디어가 샘솟는 듯 합니다 ~ ^^

아이디어 내는 사람은 항상 반짝여 보이더군요ㅎㅎ항상 그런 분들 부러워요~전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맨날 못내서..크흑.. ㅎㅎ

구~~~~~~~~~ 웃!

가암~~사~~~~합니다! ㅎㅎ

디자인 너무 멋있어요
정말 멀티디자이너이네요
굿~~~~~~~~~~~~~~~~~~~~~~~~~

감사합니다~~~~~~~~~~~^^

빛나보여서 아이디어도 빛나보여요 ㅎㅎㅎ

저도 저렇게 항상 빛나는 아이디어를 내고 싶답니더~소원이예요~ㅎㅎ

멋진 작품 만드셨군요 ㅎㅎ

감사합니당~츼님 작업해드린 커버 수정해서 올려놓은거~다시 꼭 다운 받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