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0] 달콤한 행복

in #kr-art6 years ago

우와~ 페어에 나가시는군요~
그때 저도 행사가 있기는 한데~
시간내서 갈게요~ 음... ! 찾을 수 있겠죠? +_+

Sort:  

네! 혼자 페어 준비중이었는데 스팀잇에서 만난 분들과 같이 나가면 좋을거 같아서 얘기했더니 다들 흔쾌히 좋다고 해주셨어요ㅎㅎㅎㅎ 디아나문님은 어떤 행사 준비중이신가요? 저도 시간되면 참석하고 싶네요! 그리고 페어 오시면 아마...한번에 찾지 않을까요? ㅎㅎㅎㅎㅎㅎㅎ (익숙한 그림들을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2018 치앙마이가 제주에 옵니다 www.cmovingteam.com 행사를 준비하고 있어요 ~
정말이지 빡센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