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s drawing 100] 달콤한 행복

in #kr-art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포스팅 쓰는 것 같아요!
요즘 페어 준비하느라고 열심히 달리고 있답니다. 그리고 며칠 전에 페어 사전 준비를 위해 씨마님@thecminus과 미팅을 했어요. 씨마님...완전....귀..여움....!! (feat. 잘생김!!) +,.+ 그리고 성격도 굉장히 좋으시고 센스 만땅에!! (주절주절)

나중에 소요님이 더 자세하게 한번 소개 하시겠지만 소요님@soyo, 캐롯님@carrotcake(상품만), 씨마님@thecminus, 야야님@sunshineyaya7(스팀걸)과 함께 5월 2일(수) ~ 6일(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올리브콘 페어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아무튼 씨마님을 만나던 날 굉장히 멋진 화분을 발견해서 그림에 담아 보고 싶었어요.




Illustration2.png






그리고 스케치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Illustration.psb @ 50% (RGB:8#) * 2018-04-07 16-04-00.png




꼬마가 사탕먹다 흘려서 고양이 배에 붙었...을 연출해 봤습니다.

Illustration.psb @ 100% (RGB:8#) * 2018-04-07 16-03-00.png

Illustration.psb @ 50% (RGB:8#) * 2018-04-07 16-02-21.png




한쪽 발만 쭉 기지개 펴다 잠든 고양이 발 끝에 참새들이 구경 왔어요.

Illustration.psb @ 50% (RGB:8#) * 2018-04-07 16-01-53.png






상품에 적용하면 어떤 모습일까요?

Premium Artwork | Society6 2018-04-07 16-32-15.png

Premium Artwork | Society6 2018-04-07 16-22-15.png




요렇게 시계로 만들어도 괜찮을 것 같아서 넣어 봤어요.

Premium Artwork | Society6 2018-04-07 16-28-48.png

Premium Artwork | Society6 2018-04-07 16-27-41.png





덧, 댓글도 못달고 피드도 못돌아서 죄송해요 ;ㅁ; 사실 댓글은 다 보고 있었........+,.+
주말에 열심히 피드 돌아다닐게요!!

그리고 후기 남겨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인사 드리고 싶어요!! 리뷰 하나하나 정성이 가득 담겨서 감동의 나날이었습니다. 여러분!! 제 맘 아시죠? 사랑합니다!!! (주섬주섬 ♥ 하트!!)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





Sort:  

너무 귀여워요ㅠㅠ설명 없었다면 그냥 지나쳤을텐데 저 사탕도 한쪽발도 다 의미가....ㅋㅋ뒷쪽 화분(?)이 있어서 보이게 더 평화롭고 안정적인 기분이 드는 것 같아요ㅎㅎ

헤헷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뒷 화분을 크고 길게 올려서 동양화적인 구조로 그려 봤어요. 아마 평화롭게 느껴지는건 그래서이지 않을까도 생각해보게 되네요..그리고 사탕과 한쪽발에서 재미를 주고 싶었어요ㅎㅎㅎㅎㅎ

일등 보팅이닷!!!!!!

악!!!! 엄마들이 젤 싫어하는 먹던 사탕 아무데나 흘리기!!!!!!! 더군다나 고양이 배에..... 악!!!!!!
그러곤 아이스크림이라니!!!!!!! 맞을각.
하지만 내아이가 아니면 상관없음. ㅋㅋ

악!!!!!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으로 싫어하는게 느껴지고 있....)

진심....

하지만 내가 안치워도 되면 상관 없음. ㅋㅋ

ㅋㅋㅋㅋ....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의 관점에선 전부 일거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아이가 아니면 상관없다니ㅋㅋㅋㅋㅋㅋㅋ

ㅎㅎ 남의 아이가 하면 내가 안치워도 되니... 귀엽습니다.
하지만 그림이 뭔가 4홀 닮아(이거먹고 저거 먹고 하는것이..)
감정이 몰입되는군요.

스케치에서부터 작품이 되는 과정까지 잘 보았어요 : ) 시계도 되게 좋군요!

ㅎㅎ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시계 괜찮죠? ㅎㅎㅎㅎㅎㅎ

우와~ 페어에 나가시는군요~
그때 저도 행사가 있기는 한데~
시간내서 갈게요~ 음... ! 찾을 수 있겠죠? +_+

네! 혼자 페어 준비중이었는데 스팀잇에서 만난 분들과 같이 나가면 좋을거 같아서 얘기했더니 다들 흔쾌히 좋다고 해주셨어요ㅎㅎㅎㅎ 디아나문님은 어떤 행사 준비중이신가요? 저도 시간되면 참석하고 싶네요! 그리고 페어 오시면 아마...한번에 찾지 않을까요? ㅎㅎㅎㅎㅎㅎㅎ (익숙한 그림들을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2018 치앙마이가 제주에 옵니다 www.cmovingteam.com 행사를 준비하고 있어요 ~
정말이지 빡센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ㅜㅜ

올리브콘에서 아트팀 사냥을 나서야겠다. 케헤헤헤헿

회장님 두 손 가득 사 주시는 건가요? (설렘) ㅋㅋㅋㅋㅋ
스달 결제 가능합니다ㅋㅋㅋㅋㅋㅋ

당신들도 덤으로 사냥을 나서겠다. 흐흐흐흐

앗 ㅋㅋㅋㅋㅋㅋㅋㅋ 후다닥......(도망)

어 딜 도 망가!!!!

사냥/포획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

스...스팀...거얼...(진짜 저렇게 쓰다니....털썩..)차라리..땜빵..뭐...이런걸로 갑시다!!
냥이배에 있는 사탕...떼주고 싶은데요...나먹게....떼면...땜빵생길라나...
매일 볼걸 생각하니 신납니다...프롬...땜빵걸이... 어허헛!!

아.... 민트... 그게 그거였습니까? ㅋㅋ
스팀걸 복장해서 오남매 커버 가능하겠습니까?? ㅎㅎ

옷에 빵꾸날때까지 놀아드리지요....ㅋㅋㅋㅋㅋ(운동복입고 가야할듯...)

민트색 구했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야님 도와주는것만으로도 너무 고마워요!!
내맘 알죠? 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맑게 놉시다!! 핥!! ㅋㅋㅋㅋㅋㅋㅋㅋ

(feat. 잘생김!!)

에서 글읽는거 멈추고 그집에 쳐들어갈 뻔ㅋㅋ 코엑스에서 페어 성공적으로 하시길 바래요~ 굿즈 너무 귀엽네요. 시계가 제일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쳐들어 갈때 저도 같이 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씨마님 팬클럽이 결성 되는 분위기ㅋㅋㅋㅋ) 페어 성공 기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북키퍼님이 응원해주시니 든든합니다!! 헤헤

그쵸? 시계 굿즈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예뻐요 예뻐!ㅎㅎ

감사해요 감사해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

쪼야님 그림은 언제봐도 탐납니다 ㅎㅎ
언젠가 제 그림이나 대문을 부탁드립니다^^

순수님 너무 감사해여! 탐내주셔서ㅋㅋㅋㅋㅋ 뿌듯합니당!!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씨마님 역시...잘 생...

ㅋㅋㅋ응원 감사합니다!! 씨마님...보러 오세요! ㅋㅋㅋ

우와~ 핸폰 케이스 버전 대박 이쁘네요. ^^

우왕 정말요? 예쁘다고 해주시니 굿즈 제작 욕심이 생기네요!!! 감사합니당~^^

스티커로 제작해도 좋을 듯 하네요.
그럼 폰에도 붙일 수 있고 텀블러에도 종류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을테니까요.
굿즈 제작하시면 저 꼭 사고싶어요. ^^

오호! 스티커!! 그래야겠네요!!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스티커 제작 들어갑니다~ㅎㅎㅎㅎㅎ

우와~ 기대됩니다. ^^

그림 너무 귀엽네요 ㅎㅎ 스케치하시고 컴퓨터로 채색하시는 건가요??(그림알못이라 궁금해서요;;ㅎㅎ)

손스케치하고 그리는 경우도 있고 스케치부터 컴퓨터로 하는 경우도 있고 이랬다저랬다 하고 있어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씨마님 잘생김에 +.+ 저도 눈이 번쩍ㅎㅎㅎ
오늘도 그림 정말 사랑스럽네요 ^^
저도 리자님 말씀에 동감합니다ㅋㅋㅋㅌ

ㅋㅋㅋㅋㅋㅋㅋㅋ페어 오셔서 부스에서 젤 잘생긴 사람울 발견하시면 그분이 씨마님입니다! 그리고 상남자처럼 생긴 분은 소요님! 장국영 닮은 사람은 야야님! 나머지 해맑게 생긴 사람은 접니다ㅋㅋㅋㅋ잘찾으실듯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움 뿜뿜하고 싶었는데 그렇게 봐줘서 넘나 뿌듯해요ㅋㅋㅋ감사해요 라나님! 라나님과 이성당빵을 몹시 기다리고 있습니다!!+,.+

입구에서 머리긴 장국영 찾아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drawing 100 축하드립니다.
쪼야님 그림 넘 좋아요~~~^^

우와!! 100번째 드로잉 포스팅인걸 발견하셨군요! 역시 섬세하신분!! 감동이 밀려옵니다 ;ㅁ; 힝 항상 감사해요!!!

헉 시계...탐난다...
페어 가면 쪼야님을 비롯해서 저 분들 다 볼 수 있는 건가요?^^
몰래 망원들고 가서 사진 찍어야겠다.ㅎㅎ
몸 잘 챙기면서 하셔요~~

미동님!! 행방불명 된 미동님이 돌아오셨다!!! 사..사진 예쁘게 찍어주세요...뽀..뽀샵좀...ㅋㅋㅋㅋㅋ

쪼야님 너무 상품도 이쁘고 너무 간만이에요! 일단은 보팅은 못하고 갑니당ㅠ 이번에 증인님이 임대해 주셔서 전처럼 막 쓰기보단 충전해야 할거 같아서요. 펫 관련 활성화해보기로 했는데 쪼야님도 많이 도와주세요...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ㅎ감사해요!! 펫 관련 태그가 생기는건가요?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너무너 반가운 소식이네요! 화이팅!! >,.<

쪼야님 그림은 너무 이뻐요...! 깔끔 귀엽 사랑스러움....!

우왕 예쁘게 봐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데헷

언제나 참 갖고 싶은것! 페어는 성공적으로 끝날거예요. 구경하고 싶어요 ㅎㅎㅎㅎ 우리 멋진 예술가님들 모두모두 화이팅!!!

고양이 발에 참새가 올라앉을 거라는 생각은 해보지도 못했네요.ㅎㅎ 재미있는 상상이에요!

스팀잇에서 만난 분들과 올리브콘 페어참가라니!!
이런것들도 가능하네요~~ ㅎㅎㅎㅎ
기대가 됩니다 ^-^

ㅋㅋㅋ화분하나로 이렇게 귀여운 그림이 나오는 군요~ 고양이 배에 사탕이 깨알 같네요:)ㅋㅋㅋ

귀엽습니다. ㅎㅎㅎㅎ
하지만 아이가 먹는 아이스크림 모양이... 다른생각이 드는건... 잘못된생각이겠죠..?
그리고 올리브콘 페어 화이팅!입니다!

냥이 배를 배고 눕고 싶군요..

올리브콘 준비로 바쁘시군요.! 갈 수 있을까 올리브콘 ㅠㅠ

올리브콘 페어 기대되어요 ^^ 준비 잘 되시길 바래보아요 ㅎㅎ

그림 너무 귀여워요!! 그림 속 소녀가 들고 있는 아이스크림은 웬지 썰티카라멜맛일 것 같아요 ㅋ올리브콘 페어라니!! 멋진 활동과 작품들 기대가 됩니다.!! :D

드림팀!! 아트 페어 너무 좋네요 것도 봄날!
이럴때 멀리살아서 참 아쉽다는요 -
😭😭
쬬야님 그림은 하이얀 커튼이나 이불에 뽑아도
너무 예쁠것 같아요 -
그리고 씨마님은 남자분이셨단 ... 뜨허
(아름다우신 우먼을 생각함)😂

(๑>◡<๑) 페어 모두 함께하신다니 든든하고 재미있을거 같아요~ 한국에있는 지인들에게라도 가보라고 홍보할게요~

저는 다른 것 보다도 컵에 이미지를 넣어둔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 데요.

폐어에 관한 설명은 소요님이 해주시는 건가용 ^^;; 표는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등등 ^^;;
쪼야님의 고양이 그림을 보면 정말 고양이 한마리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

특히 진짜로 저런 고양이 크고 내가 배에 기댈 수 있을 것 같은 그러나, 마눌님의 알러지로 현실은 반려 동물은 안되는 집이라 ㅎㅎㅎ

새로운 한주도 즐거운 한주 되세용.

참, 피드 도실때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zzoya
여기도 다녀 가세용 ㅋㅋㅋ 피드가 너무 많으셔서 못오신듯 ^^;;

저 야옹이는 먹을것이 바로 앞에 있는데도 세상 모르고 잘수가 있네요? :'0
꼬마가 남겨줄 의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역시. 프로의 손길이 느껴지는 일러스트 상품들이네요 :)
어쩐지 1일1포도 다 못하시고 왜이렇게 바쁘신가 했더니, 페어 준비 하고 계셨던거였군요! 많은 성원과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응원 드립니다!

그건 그렇고 이거.. 이렇게 바쁘시면 보실 시간이나 있으려나 모르겠는데.. 닉네임 챌린지에 쪼야님 초대했는데 너무 바쁘시면 ㅠㅠ 안하셔도 됩니다 흑흑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thinky/thinky-steemit-name-challenge
여기 가시면 내용을 보실 수 있어요!
아무쪼록 준비 잘 하시고 건강 유의하시길 바래요 :D

그림도 색감도 진짜 좋아요!

우와~ 페어 다같이 나가시는구나~! 어쩐지!! 응원할게요:)

와, 스팀잇 어벤져스가 페어에 참가하시는군요! 씨마님과 야야님까지! 페어 참가기도 꼭 세세하게 올려주세요. :)

쪼야님 그림이 너무 예뻐서 제가 변변찮은 솜씨지만 따라그려보고 싶은데.. 혹시 그렇게 따라 그린 거 포스팅에 올려도 될까요? (못 그렸다고 무시하기 없기..) >.<

네 후기 꼭 올릴게요! 그리고 따라그리고 올리셔도 돼요! (놀려야지~ 룰루랄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살려줘요 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쪼야님 ㅠㅠ 곧! 곧 다시 보는거에요! :)
(그림은... 항상 너무 제 스타일...ㅠㅠ 살거야...다 살거야)

구경온 참새와 떨어트린 사탕, 디테일한 설정에 감탄사를 와우!!
페어 준비로 바쁘시군요 ㅠㅠ 그만큼 더 예쁜 결과물을 볼 수 있으리라 기대해봅니다!! :)

올리브콘 검색해봤숨요 ㅎㅎ 재밌겠는걸요!! 거기서 쪼야님 책 만나볼 수 있는 건가요?? +ㅁ+?

책 표지에 뭐라고 써있는건가요! 벌써 노안이 왔나 ;ㅁ; 책은 누가 보던 것인지.. 그것도 미스테리군요. 꼬마가 먹는 아이스크림은 꼭 캔디맛이 날 것 같고요 :)

우와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