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 (달력 프로젝트 참가했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러스트입니다!

쪼야님이 주최하신 달력 프로젝트가 공개되었네요!^ㅂ^

저는 8월로 참가했습니다 ㅎㅎㅎ

1515940219533.jpg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
(Sweet and cool summer vacation)

밀냥이와 스티루가 휴양을 즐기고있습니다!ㅎㅎㅎ
제가 생각하는 한여름의 이미지를 담았어요~^ㅂ^

여름하면 ~~

시원한 팥빙수! 제철 과일! 바다! 불꽃놀이!!!

시원시원한 느낌을 위해서 선과 색이 조금씩 벗어나도 그 맛을 살려봤어요 ㅎㅎㅎ 하지만 동시에 뜨거운 햇살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작업 과정도 올려봅니다 ㅎㅎ

1515941195884.jpg

아이디어 스케치를 합니다. 시원한 느낌을 위해 얼음같은 색으로 그렸어요 ㅎㅎ 과일이 잔뜩 든 팥빙수 위에서 휴양을 즐기는 이미지를 생각했습니다.

1515941194900.jpg

좀 더 이미지를 구체화합니다.
이때의 밀냥이 묘하게 얄미운 표정같지 않나요..?ㅋㅋㅋ 귀엽긴한데 ㅋㅋㅋ "난 휴간데~ㅋ"하는 듯한....

1515941192025.jpg

스케치를 흐리게하고 다른 레이어에 깔끔하게 선을 그립니다. 좀더 여유로움을 즐기고 휴식을 취하는 느낌으로 바꿨어요 ㅎㅎ

1515941192968.jpg

알록달록 색칠을 합니다. 콩가루 해안가(?)와 얼음과 빙수용 단팥의 질감과, 과일의 달콤함을 표현해보려고 노력했어요 ㅎㅎ
그리고 껍질 벗긴 거봉도 그렸어요....!ㅋㅋㅋ 껍질 벗겨먹는 과일을 껍질 있는 상태로 음식에 넣는거 안좋아해서요 ㅋㅋ

전 수박을 정말 좋아해요! 시원하고 달달하고 과즙도 풍부하고~! 천도복숭아도 좋구요~~ 블루베리도 여름 과일이라더라구요? ㅎㅎ 귀여우니까 넣었습니다!

1515940219533.jpg

싸인을 하고 조금 보정하면 완성! ^ㅂ^
움직이지 않는 그림이라 기술적(?) 고민 없이 자유롭게 그렸어요 ㅎㅎㅎ


https://steemit.com/kr-art/@zzoya/agutz-kr-art

총 12명의 작가님들이 참여한 달력프로젝트!
여기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ㅂ^

작가님들과 함께해서 넘 즐거웠어요!!!
결과물 올라온거 보니까 넘 뿌듯하네요!!>ㅂ<

감사합니다!ㅎㅎㅎ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Now that picture got me hungry

멋진달력 감사합니다!!
일러스트님 고생하셨어요.
저는 쪼야님 글 보자마자 다운받았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ㅂ^!! 잘써주세요~~ㅎㅎㅎ

우와 ㅠㅠ저는 요즘 스티밋하면서 그림판으로 장난스럽게 시작한 그림인데 재미가 붙어서 그런지 좀 더 제대로 해보고싶단 생각이 드네요!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ㅎㅎ

ㅎㅎ화이팅이에요! 감사합니다!^^

넘 귀여워요. 딱 봐도 8월 그림 같아요 :)
예쁨 뿜뿜♥♥♥

감사합니다 :D 라나님 그림도 딱 12월의 예쁨 뿜뿜이에요!>ㅂ<

수고하셨어요!!!
저두 얼릉 받으러 가야겠네요 ㅎㅎ
역시 귀욤귀욤 열매를 먹은 illust님의 그림은 넘 좋네요 ㅎㅎ

귀욤귀욤 열매! 대신에 수영을 못하는 몸이 되어버렸..ㅠㅠㅎㅎㅎ 감사합니다!^ㅂ^

일러스티님 안녕하세요! 와~ 완전 귀여워요 ㅎㅎ 멋진 8월 달력이 완성될 것 같군요 ㅎㅎ 정말 기대됩니다~ 제 글에 와서 장문의 댓글을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이것저것 생각할 거리가 생기더군요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흥미로운 글이라 덧글이 길어졌어요 ㅎㅎㅎ
본문 마지막의 링크로 가시면 12개월 달력 전부를 받으실 수 있어요!^ㅂ^

크 그림 너무 귀여우신거 아닙니까 반면에 제 그림은.........(우중충)

그 빛나는 그림에 우중충이라뇨! 까만색을 써서 까만색일뿐, 반짝반짝합니다!

와 그림이 이쁘고 시원해보여요 멋져요!!!

감사합니다!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게 보기 좋을 것 같아서 그런 느낌을 내려고 했어요^ㅂ^!

illust님 생각하면 이제 녹색 고양이 비둘기(?)가 딱 떠오르네요 ㅋㅋㅋ

카카오톡 이모티콘응모 고고 하시죠 ㅋ ㅋ

ㅎㅎ감사합니다! 다른 캐릭터로 이모티콘 도전 준비중인데 얘네로도 한번 도전해볼까요+ㅅ+!

와 진짜...
갤럭시 노트같은걸로 삼성매장에서 가끔씩 끄적끄적 거려보는데
저는 맨날 오랑우탄이 나오던데요...
어떻게 이렇게 금손들이신지
달력프로젝트는 정말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달력 프로젝트 정말 너무 좋았어요!ㅎㅎㅎ 다양한 작가분들과 교류도 하고 멋진 그림들도 보고 달력도 만들고^ㅂ^!
오랑우탄을 그리시다니! 그것도 그것 나름 굉장한데요!? ㅎㅎㅎ

그림 컨셉 아주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ㅎ휴양의 느낌 제대로 :D

ㅎㅎ감사합니다 >ㅅ<

여름이 벌써 온듯 싶습니다.
여름엔 진짜 팥빙수에 묻히고 싶네요 ^^

엄청 시원할 것 같아요~ㅋㅋ

항상 귀여운 고양이 그리시는 일러스트님. 이번 그림도 너무 귀엽습니다. 그리고 작가님의 생각을 그대로 맞췄네요 올 팔월은 시원하고 달콤하누여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감사합니다!

우와!! 너무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ㅎ kr-art 소모임 단톡방 보고 왔습니다.
프로필하고 그림 다 너무 귀엽네요ㅎㅎ 저는 주로 컴퓨터로 그래픽이미지를 만들어내서, 일러스트 하시는분들 보면 부러울따름이네요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했어요~ㅎㅎ

껍질벗긴 거봉과 콩가루 해변ㅋㅋㅋㅋㅋ
깨알 포인트가 그림의 맛을 살렸네요!!
벌써 뜨거운 여름이 느껴지는 그림 잘봤습니다 일러님♡

ㅎㅎ깨알 포인트! 한겨울에 여름 그림을 작업하니 기분이 묘했어요!ㅎㅎㅎ 감사합니다~^ㅂ^

안녕하세요! 달력프로젝트에 참여한 그림일기입니다^^ 8월달 넘 귀엽고 예뻐요^^ 팔로우하고갈께요^^자주놀러올께요

그림일기님이라고 부르면 되나요?ㅎㅎ 미니언즈도 엄청 이쁘고 아이디어 좋았어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콩가루 였군요.ㅎㅎㅎㅎㅎㅎ
왜 팥빙수에 모래를 뿌려놓고 거기서 휴가를 즐기고 있나 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림 너무 귀엽습니다~~
그림 그리는 과정을 보고 아.. 저런식으로 그려야 하는거구나 라는걸 배웠네요.^ㅅ^

ㅋㅋ 팥빙수에 얹어진 미숫가루인지 콩가루인지 그게 모래랑 비슷하게 느껴졌어요 ㅎㅎㅎ 몇년 전부터는 저런 오리지날 빙수보다는 우유빙수&과일빙수들을 주로 먹어서 가물가물하네요 ㅋㅋ

일러스트님 수고많으셨어요!!!^^ 아이디어도 좋고 그림도 너무 좋아요 ㅠㅠ
다음엔 꼭 움직이는 달력을 출력하기로...!! (디자이너 발암..ㅋㅋ)

ㅋㅋㅋㅋ gif 그림을 플립북 형식으로 출력해주는 곳도 있다던데 그런 꼼수를 사용하면 가능할지도요...!
감사합니다!ㅎㅎㅎ

우와!!! 역시 일러스트님은 마법사일지도몰라..흠흠..

청량감이 어마어마한 그림이네요 :)
이 추위에 빙수가 먹고싶어졌습니다 ;0

이열치열, 이냉치냉! :D 만약 먹는다면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ㅎㅎ

계절의 맞는 창의적이고 시원한 그림입니닷 !!

ㅎ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일러스트님 상상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네요 ㅎㅎ 콩가루 해안가에 빙수 바다~ 이 추운겨울에 잠시나마 따뜻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