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림]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 (달력 프로젝트 참가했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콩가루 였군요.ㅎㅎㅎㅎㅎㅎ
왜 팥빙수에 모래를 뿌려놓고 거기서 휴가를 즐기고 있나 했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림 너무 귀엽습니다~~
그림 그리는 과정을 보고 아.. 저런식으로 그려야 하는거구나 라는걸 배웠네요.^ㅅ^

Sort:  

ㅋㅋ 팥빙수에 얹어진 미숫가루인지 콩가루인지 그게 모래랑 비슷하게 느껴졌어요 ㅎㅎㅎ 몇년 전부터는 저런 오리지날 빙수보다는 우유빙수&과일빙수들을 주로 먹어서 가물가물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