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nie의 마스코트 구상 기념( ͡° ͜ʖ ͡°)

in #kr-art6 years ago

오늘은 뭘하지?


마스코트.PNG

  • 이름 : ???
  • 나이 : 1살
  • 특징 : 매일 다른 "인형탈"을 쓰고 등장합니다.(얼굴을 본 사람은 아직없다고 한다...)
  • 좋아하는것 : 댓글, 업보트, 팔로우, 수다 등등
  • 싫어하는것 :

오늘 할일

오늘 회사 끝나면오늘 치킨에 맥주를 빡! 먹을꺼예요( ͡° ͜ʖ ͡°)
치킨은 굽네 갈비천왕을 먹을꺼예요!
왜냐하면 제가 많이 좋아해요... 밥 슥슥 비벼서 먹으면 완전 맛있거든요ㅎㅎㅎ
맥주는 그냥 좋아하니까! 먹을거예요!
마지막으로 할 일은 마스크팩 톡톡하고 꿀잠 zZ
왜 마스크팩을 하냐면 바로 내일 3.1절이자 저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서 입니다!



오늘 저 마스코트를 생각하고 볼펜으로 슥슥해서 올리는 김에 오늘 할일에 대해 적어봤어요... 아직 완성되지는 않았지만 뭔가 완성되면 엄청 귀여울꺼 같아요 ㅎㅎ
참고로 옷 스타일은 오늘 제가 입고온 스타일대로 그릴꺼랍니다 : )
그럼 이만...( _ _)




공.지.사.항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쓰레기를 주워보세요.


3.1절을 무의미한 쉬는날이라고만 생각하지말아주세요.
독립 선언의 날 3.1절[三一節 ]

Sort:  

저 뿔같은건 바나나입니다....제가 바나나를 좋아합니다....♡

댓글 쓰고 보니 여기 바나나라고 써 있네요 ㅋㅋㅋㅋ 역시!!

ㅋㅋㅋㅋㅋ 너무귀여워요

탈 이 맨날 바뀔꺼예요!!! ㅎㅎㅎ
매번 새로운 탈을 쓰고 오겠습니다 : )

푸하 너무 귀엽습니다.

@socoban님 ㅎㅎㅎㅎ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귀여웠다니 : )헤헤헤헤헤

반전으로 목이 저만큼 길다면!! 쿠쿵
아...비도 오는데 굽네 갈비천왕 왕땡기네요 ;D
짱짱_작은거.gif

사실 이 아이는 기린이였다????????두둥!

프로필 이미지도 바꾸셨네요. 백곰 완전 구여워요. 완전 제취향이예요. 전 사슴뿔이 달린 줄 알았는데 바나나였군요. 하하핳~ 더 좋아요 더좋아.

그리고 3월 1일 생일 축하드려요^^

@ohnamu님 헤헤 프로필 사진 내일 또 바꿀꺼예요! ㅎㅎㅎ
얘가 곰인지 뭐인지 아무도 몰라요....얼굴을 본사람이 없어서....사람일수도 있어요 헤헤
생일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캬!!!

잉 ㅠㅠ 너무 귀여워요 씹덕포인트가 많은데요ㅠㅠㅠ킁 내일 생일 미리 축하드려요🎉 일년에 한번뿐인날, 행복한 순간들로 꽉꽉채우시기를!

아직 미완성이지만 완성되면 제대로 보여드릴께요!!!!ㅎㅎㅎ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 그러고보니 제 친구도 삼일절이 생일인데.ㅎㅎ
근데 삼일절 생일이 싫다고 3월 30일을 자기 생일로 한다죠.ㅋㅋ
미리 생일 축하드립니다~~^_^ 캐릭터 귀여워요~

3.1절 왜 싫어하시죠???전 뭔가 특별한날이라 좋던데....관심병인가....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ㅁㅎㅎㅎ

글쎄요. 싫다고 한 이유가 있었는데 기억이 가물 가물 하네요.ㅋ

쌈박하네요 글이 재밌습니다 ^~^
팔로우 하고 가용~

@hackerzizon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쌈빡한 저의 마스코트 소개 였습니다 ㅎㅎㅎ

만나서 반갑습니다. 만남을 축하하고자 풀보팅 누르고 갑니다~!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헉...풀보팅...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처음 뵈었지만 앞으로 자주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헤헤
자주 찾아 뵐께요!

매일 탈이 바뀌어서 이름이 없나요???ㅋㅋㅋ갈비천왕!! 저도 좋아해요~역시 갈비양념은 어디나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이름이 없는건....사실......(이름을 생각을 안해봤어요....헤헤헤헤헤헤헤)
집가서 한번 골똘히...생각을 해봐야겠어욧 ㅎㅎ
갈비천왕은 진짜 어딜가든 맛있죠!!! 밥에 슥슥! 입에 딱!!!

으으~오늘 저녁은 따끈한 국물을 먹을려고 했는데 갈비천왕도 땡기네요~ㅋㅋㅋ

갈비천왕때문에 굽네에서 일할까도 생각을....
저기서 일하면 맨날먹겠지...ㅠㅜㅠ

ㅋㅋㅋㅋ먹을껄 쫒아서 일을 구하게 되는 거군요! 좋은생각인데요?+ㅁ+

그만큼 저에게 갈비천왕은...큰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ㅎㅎㅎㅎㅎ

바나나곰이니까 바곰인가요?ㅋㅋ

바곰.....(괜찮은데요???)
제가 바나나를 좋아하니깐헤헤헤

오, 역시 금손님. 캐릭터가 정말 귀여워요.
내일 생일 미리 축하 드립니다. 뜻 깊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흐힉♡캐릭터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헤헤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꺄악!!!!

예쁘네요~~^^
저도 그림 솜씨가 있으면 좀 그려보고 싶네요 ㅎ

헤헤 감사합니다!!!
@realmankwon님도 한번 그려보세요!!
혹시 자신도 몰랐던 금손이실수도있어욥: )

생일 축하드리고 맥주와 치킨을 즐겁게 드시기 바랍니다.화이팅

감사합니다!!!!헤헤헤 생일이라신나는데...몸이 만신창이가 되었습니다ㅠ

@j-data님!저번주에 참여하셨던 이벤트
카톡 스티커 당첨되셨어요^^축하드려요
스팀챗으로 카톡아이디 알켜주세요

우왓!!!!!감사합니다!!!!!
엄마!!나 이벤트 당첨됬엉!!!!
ㅎㅎㅎ스팀챗으로 보내놓을께요!!

스팀챗이 안와있네요~

지금...ㅠㅠㅠ스팀챗어떻게하는지 찾고있는데....나오지가않아서 혹시 오픈채팅방 주소 보내드려되나요ㅠㅠ

cory0403제카톡아이뒤입니다 챗주세요

싫어하는것 : 콩

ㅎㅎㅎㅎ 전 이게 왜이렇게 귀엽죠 ^-^ ㅎㅎㅎㅎ
마스코트 완성되면 꼭 다시 보여주세요 ㅎㅎㅎㅎ
진짜 귀여울 것 같아요!! ^-^

뉴위즈님은 제가. 스팀잇을 사용하는데 가장 큰도움을 주신 고마우신분인데 이렇게 칭찬을 해주시니깐....넘나좋은것....헤헤
완성되면 다시 보여드릴께욥!!

ㅋㅋ 탈에 있는 뿔이 바나나인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귀여워요- 꼬리 만져보고 싶어요 :)

@songvely님의 엄청난 눈썰미닷!!!!단번에 맞춰버리시다닠ㅋㅋㄲㅋ

너무 귀여운 캐릭터가 탄생했네요^^

@heeyaa35님 ㅎㅎ 감사합니다 : )
제 캐릭터가 얼른 완성되서 제 포스팅에 사용 되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많이 보여드리고 싶어서 자꾸 서두르니깐 이상해지더라고요...

마스코트가 참귀엽습니다. ㅎㅎㅎ 저도 저만의 마스코트를 만들어봐야 겠네요 ㅎㅎㅎ 팔로우 하고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

뭔가 아이디를 봤을때 딱 기억나는 뭔가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한번 만들어 보세요!! 그게 그림이 아니어도 되니깐!! 여러가지를 이용해 보세요 :)

와 쓰레기를 주워보세요~~
완전 감동...
저는 진짜 쓰레기 버려진거 보면 화가 나요 ㅠ_ㅠ
제발 자연좀 생각하라고요..

그나저나 굽네 갈비천왕이 무슨맛일지 엄청 궁금하네요

@ssunyho님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계시네요 ㅠㅠㅠ
많은 분들이 쓰레기를 바닥에 버리면 안된다는걸 아시고 계시고 실천도 많이 하시지만
안되는 부분들이 아직 많은거 같아서 저도 마음이 아픕니다 : (
쓰레기를 줍는건 창피한 일이 아닌데....힝....
아!! 갈비천왕 아직 안먹어 보셨구나!!!
먹어보시면...깜짝놀라실꺼예요... 밥이랑 먹으면 ....와...신세계....ㅎㅎㅎㅎ
오늘 드셔보세요!!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오늘 생일이겠네요~ 생일축하해요 다타님!!
치킨에 맥주를 빡! 드세요~!!!^^

쪼아님 생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치킨에 맥주 딱 하고!!! 생일 파티도 잘 마무리 했어요!! ㅎㅎ
얼른....제 캐릭터...완성 됬으면 좋겠어요 흑흑 ,,

되게 귀엽네요~! ㅋㅋ
뭔가 @j-data 님과 잘 맞는 것 같아요!

@kilu83님 감사합니다 : )
제 그림을 귀엽게 봐주시다니!!! ㅎㅎ
감샤함돠!!! ( _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