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innie의 마스코트 구상 기념( ͡° ͜ʖ ͡°)

in #kr-art6 years ago

이름이 없는건....사실......(이름을 생각을 안해봤어요....헤헤헤헤헤헤헤)
집가서 한번 골똘히...생각을 해봐야겠어욧 ㅎㅎ
갈비천왕은 진짜 어딜가든 맛있죠!!! 밥에 슥슥! 입에 딱!!!

Sort:  

으으~오늘 저녁은 따끈한 국물을 먹을려고 했는데 갈비천왕도 땡기네요~ㅋㅋㅋ

갈비천왕때문에 굽네에서 일할까도 생각을....
저기서 일하면 맨날먹겠지...ㅠㅜㅠ

ㅋㅋㅋㅋ먹을껄 쫒아서 일을 구하게 되는 거군요! 좋은생각인데요?+ㅁ+

그만큼 저에게 갈비천왕은...큰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