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0] 달콤한 행복

in #kr-art6 years ago

씨마님 잘생김에 +.+ 저도 눈이 번쩍ㅎㅎㅎ
오늘도 그림 정말 사랑스럽네요 ^^
저도 리자님 말씀에 동감합니다ㅋㅋㅋㅌ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페어 오셔서 부스에서 젤 잘생긴 사람울 발견하시면 그분이 씨마님입니다! 그리고 상남자처럼 생긴 분은 소요님! 장국영 닮은 사람은 야야님! 나머지 해맑게 생긴 사람은 접니다ㅋㅋㅋㅋ잘찾으실듯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움 뿜뿜하고 싶었는데 그렇게 봐줘서 넘나 뿌듯해요ㅋㅋㅋ감사해요 라나님! 라나님과 이성당빵을 몹시 기다리고 있습니다!!+,.+

입구에서 머리긴 장국영 찾아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