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옆에 리자님 있었으면 등짝스매싱각!ㅋㅋㅋㅋ
images-36.jpeg

아... 정말 내 마음을 대변해 주는 사진이군요..
정말 저 표정 하고 때렸을듯..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고 위스키로 입소독하면 됩니다.

안된다고! 안된다고! 하지 말라고!!!DQmXfd3NhueeyW6eb5PUCoeXY5cwTqyTYw3cLP8zfQeSJqA_1680x8400.jpg

아! 쫌! 가오 안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성지원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feat.엄마ㅋㅋㅋㅋㅋㅋ

파상풍 ㅎㅎㅎㅎ뼛속까지 보건담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업병입니다. ㅜㅜ
누가 산재 처리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