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6] 나는 어떤 사람인가.

in #kr-art6 years ago

샴................ 쌍.... 둥.......
ㅎㅎㅎㅎㅎㅎㅎ
촌ㄴ 끝판왕은 다중이인건가요?
사실 저도 그렇습니다.

Sort:  

촌뇬 다중이는 먹고 싶은게 많습니다 리자님! 특히 설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촌뇬의 설빙에서 인절미 빙수 먹은 이야기' 써보고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그 이야길 보고싶습니다. ㅋㅋㅋㅋㅋ

후후후 제가 곧 써서 염장을 지르도록.....

ㅋㅋㅋ
염장질~
아... 쪼메스야를 만나는 날이 오면 재미있을텐데....

오남매 하나씩 밀착마크 가능할듯요 ㅋㅋㅋㅋㅋ

설빙은 그냥 우리끼리 먹으러 갑시다.
애들이랑 가면 빙수가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른답니다.
전 우아하게 인절미빙수를 즐기고 싶네요.

생각만으로도 좋네요 흐흐....

우아하게 즐기는 인절미빙수 ㅋㅋㅋ 아 진짜 다같이 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오남매보다 더 정신없을 지도 모름 주의...

쪼메스야 만납시다!! 메가님 한국 안오시려나..? ^^;;

ㅋㅋ 설빙하나때문에 프랑스에서 홍콩에서 날라와서....
대구로 손잡고 내려오면 정말 웃기겠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설빙이 이렇게 무서운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스타킹 써야하나......

코엑스가서 입 뚫린 스타킹 쓰고 기다리고 있으면 되는겁니꽈!!!

부들부들...

요즘 쪼야님 기믹은 촌뇬입니까? ㅎㅎ

기믹이 먼가요?? 구번뵨태님?

원래 뜻은 좀 복잡하지만 간단히 말하면 설정된 캐릭터를 기믹이라고 하죠.

설정이 아니라 현실 촌뇬입니다.........;ㅁ;

맞아요.. 설정이 아니라.. 쪼야님은 저기 어디 우주 촌에 사시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