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1] 인생은 아름다워..

in #kr-art6 years ago

나는 후회하지 않아요 - 이 노래 인셉션에서 듣고 몇번이고 다시 들었죠!!!! 너무 가사가 아름답지 않나요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니!!!

Sort:  

영화 라비앙 로즈에서 교통사고 소식을 듣고도 커튼을 쫙 헤치고 노래를 부르던 그 모습.. 섬네일만 봤는데도 감동 볼 영화는 쌓여만 가고!!!

저도 인셉션에서 듣고 인셉션 된 노래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사 너무 멋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