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역시 개를 키워야겠어...(절레절레)

에스프레소에 우유 타드릴까요? 어케 저희 집으로 오시는 건? ㅋㅋㅋ

거품 잘 내실듯...구름같은신 분이라...

달걀 풀 때 쓰는거... 거기에 모터만 달면 거품 쉽게 내요. 사실.. 모터가 없어도 집에 있는 드릴 속도 약하게 해서 이용하면... ^^;; 동지님 카푸치노 좋아하세요? +.+

시나몬 가루 뿌려주시면 더 좋습니다..... >.<

시나몬보다 계피가 더 좋으니... 계피 가루를 거품 위에 살~ 살~ 구름 모양으로 잘 뿌려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구름모양!!

그리고 150~160도 누울 수 있는 구름 모양의 넓은 푹신한 소파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누우면 몸이 1/3은 파묻히는 그런 소파.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