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달걀 풀 때 쓰는거... 거기에 모터만 달면 거품 쉽게 내요. 사실.. 모터가 없어도 집에 있는 드릴 속도 약하게 해서 이용하면... ^^;; 동지님 카푸치노 좋아하세요? +.+

시나몬 가루 뿌려주시면 더 좋습니다..... >.<

시나몬보다 계피가 더 좋으니... 계피 가루를 거품 위에 살~ 살~ 구름 모양으로 잘 뿌려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구름모양!!

그리고 150~160도 누울 수 있는 구름 모양의 넓은 푹신한 소파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누우면 몸이 1/3은 파묻히는 그런 소파. ㅎㅎㅎㅎ

정말 파묻혀 보고 싶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솔솔 올듯....(자면..낙서하고 가세요...쪼야님 얼굴에....)

ㅋㅋㅋㅋ 제가 날개만 없는 천사랍니다. 아주 착한 천사요. 그래서 낙서 겸 페이스 페인팅으로 하겠습니다. 근데... 해도 되나요? 동지님이 해도 된다고 해서 했는데 나중에 등짝 스매싱 당하는거 아닌지 괜시리 걱정됩니다? ㅋㅋㅋㅋ

동지님이 파묻혀 주무시는 동안 자장가로 "영웅본색" OST 유키구라모토 피아노 연주곡을 BGM으로 깔아드리겠습니다. 저는 열심히 페이스페인팅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씐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