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1] 인생은 아름다워..

in #kr-art6 years ago

처음에 목이 너무 길어보여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코엑스 못가본 촌ㄴ인데... ;ㅂ; 길 잃을까봐 걱정입니다.

Sort:  

누군가 이 얘기 할 줄 알았지...ㅋㅋㅋㅋㅋㅋ(마아냐님일거라고 살짝 예측은 했지만..그것이 현실이 됐다!) 마아냐님 촌ㄴ이셨군요.....코엑스가 문제가 아니예요...지하철에서 미아되실지도....'마아냐' 명찰 달고 계시면 스티미언님 중 누군가 지나가다 발견하고 돌봐주실지도 몰라요! 그러니 커다란 명찰 꼭 가슴팍에 달고 오세요!! (참 지하철 탈때 신발 벗는거 알죠?)

ㅋㅋㅋㅋㅋㅋ 스마트폰이 있는 저는 무-적★ 이기 때문에 남몰래 뒤로 숨어서 귀에 바람 불 것입니다. 조심하세요. 신고는 하지말아주시구...

99_55169fece0965_2010.jpg

아이고 선생님... 합의 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합의금은 스달로 받겠어요!ㅋㅋㅋㅋㅋㅋ

반대편 귀에도 불어드리는걸로 합의보면 안될까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