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자체를 묘사하는 그림. 제가 한번 해보았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학원에서 그림을 그렸는데. 지각해서 시간도 없고, 연필도 뭉뚱한 4B 하나뿐이라 힘들었습니다.
종이 자체를 묘사하는 화가의 기법을 따라해 보는 시간이였는데요. " 안타깝게도 화가 이름을 까먹었습니다.

그림에서 공간이 차지하는 부분이 굉장히 큽니다.
동양화는 '여백의 미' 라는 일종의 표현 요소가 있을 정도로 중요한 부분인데요. 이 화가는 종이에 종이 조각을 사실적으로 묘사하며 나머지 부분은 여백으로 채웁니다.

굉장히 매력적이여서 다시한번 제대로 된 툴을 가지고 표현해보고 싶어 화가 이름을 외워서 왔는데 집에오니 생각이 안나네요. ㅠㅠ

혹시 아시는 분 꼭 좀 알려주세요!

감사해요~~

IMG_7996.JPG

항상 부족합니다만, 부족함으로 채워진 부분도 예쁘게 봐주시면 합니다.

Sort:  

부족하시다뇨!!
사진이랑 정말 똑같이 묘사하셨네요 :) 디테일까지!
앞으로 자주 그림에 대해 공유하고 소통했으면 좋겠어욥ㅎㅎㅎ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부족함으로 채우신 부분이 작품을 완성했나봅니다.
실제 사진보다 더 공간이 느껴지고 감정도 느껴지네요.
작품 잘 봤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해요~~~ 오나무님!! 분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 잘 보내세요 ^^

종이와 4B연필 하나 완성된 흑백그림 너무 매력적이이에요~:)!

느므 감사합니다~~~ :) 또 찾아봐 주세요~~ ㅎㅎ

Congratulations @mugand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그림 그리는 분이셨군요. 오호 그림에 재주 있으신 분들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 전 아직 연습이 많이 필요해요 ㅎㅎㅎ 종종 습작 올려보도록 할게요~~~

금손이십니다... 광주에서 얼마나 지내시나요!

과찬이세요~ ^^ 광주에서 일주일 정도 있다가 서울로 갈 예정이에요 ~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