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숨은그림찾기~!! : Picture Puzzle!

in #kr-art6 years ago (edited)

18_01_18_title.png


안녕하세요 @relief88입니다 :)

오늘 숨은그림찾기그림을 그려보았어요~!!

재밌게 보시고 숨은 그림도 찾아보세요 :)


@zzoya 님이 제안하신 달력프로젝트

맑고 깨끗한 하늘이 인상적인 어느날이였어요

KakaoTalk_20180118_002140635.jpg

18_01_18_2.png

18_01_18_3.png

멍멍멍!! (제가 쓰고 있던 털모자가 안보여요)

https://steemit.com/kr/@talkit/kr-art-2(자세한 설명은 이곳에)

18_01_18_4.png

내 검은색 손장갑!! 제 피부와도 같은거라구요!! ㅠㅠ

https://steemit.com/kr-art/@heeyaa35/kr-art-10(자세한 설명은 이곳에)

18_01_18_5.png

잠자리채가 안보이네요 어디갔죠? ㅠㅠ

https://goo.gl/s8T9om(자세한 설명은 이곳에)

18_01_18_6.png

밀냥이 : 제 친구 스티루가 안보여요 ㅠㅠ

https://steemit.com/kr-art/@illust/28tr3c (자세한 설명은 이곳에)

우리 친구들이 잃어버린 털모자 / 손장갑 / 잠자리채 / 스티루를 찾아볼까요??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わないourselvesタグキャンペーンに参加しています。@relief88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relief88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relief88_banner.png

Sort:  

정답.jpg

이게 정답이 맞나요?! ㅎㅎ

대박... 정답입니다~!! 너무 쉬웠나요 담에는 좀더 어렵게 해봐야겠군요 ㅋㅋㅋ 찾는 갯수는 적당하셨나용?? ^-^

오옹! 다행이네요! 갯수는 적당했어요~! 조금만 더 어렵게하시면 더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

오랜만에 숨은그림찾기를 해보네요.

저도 찾지않고 그려보니 신선하고 재밌었어요 ㅎㅎ

네개 다 찾았어요~!! ㅎㅎㅎ그림도 고양이가 잔뜩 있어서 좋은데 숨은그림까지 찾으니 집중하게 되네요~!! 잘 보고 갑니다~

다음엔 더 퀄리티업된 숨은그림찾기로 찾아뵐께요 ㅎㅎㅎ

완전 너무 귀여워요 헝헝..ㅠㅠ 능력자!!!!!!! +,.+b

쪼야님 드러눞거나 낮잠자는 고양이도 넘나 귀여워욧!!!! +_+b

으앜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고양이가 가득한 거대한 디저트가게 ㅠㅠㅠㅠ 저런 곳이 있다면 꼭 다같이 가보고싶어요!! 엉엉 ㅠㅠㅠ 입구부터 다 먹어버리고싶네요.. 츄릅..
달력 친구들 즐거워하는 모습도 우는 모습도 잃어버린 것들도 정말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검은색 장갑을 한참 찾다가 덧글 보고 알았어요!ㅋㅋㅋ 청소하고있으니 빨간 고무장갑일거라고 멋대로 생각해버렸어요..ㅋㅋㅋ

너무 즐거웠습니다!!ㅎㅎㅎ

1.gif

저도 여~기부터 쩌~기까지 다 먹어버리고 싶네요 ㅎㅎㅎ 다음 숨은그림찾기도 기대해주세요~ :)

우어 그림을 직접 이리 귀엽게 그리시면서 숨은그림찾기까지 만드는 능력자시라니..존경합니다!!!!
왜 저만 찾기가 힘들죠?ㅎㅎ 안경을 바꿔야하나...흐음...
간만에 숨은그림찾기 하니까 넘 신나네요 ^^
좋은 그림과 좋은 시간을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리스팀해주신 illust님에게 감사를 ^^

좋아주셔서 감사해요 ㅎㅎ저도 팔로우 했습니당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 이건 머죠?? 엄청난 컨텐츠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숨은그림찾기라니! 신박합니다!

종종 시도해볼려구요 그리면서 어디에 숨겨야 찾기 힘들까? 생각하며 재밌게?? 그렸어요 ㅎㅎ

와 ㅋㅋㅋㅋ 댓글에 정답이있어서 정답을 먼저 봐버렸지만.. 재밌는 포스팅이네요.. 빛나는 아이디어입니다 ㅋㅋㅋ ! 다음 포스팅에는 저도 빠르게 참여해봐야겠어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 숨은그림찾기는 더 어마어마하게 업그레이드 되어서 나올거에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당 ㅎㅎㅎ

그림이 너무 좋은데요.고양이도 그려보고싶었는데 너무 귀엽게 잘그리셨어요~!!!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 랜선집사 ㅎㅎㅎ

저도 장갑은 못 찾았는데 정답 그림보고 알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셔요 금손 릴리프님

넵넵 장갑이 약간 어려웠죠? ㅎㅎ @talkit 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IMG_7446.JPG

한발 늦었군요!!! ㅋㅋㅋ

손장갑에서 막히던데 바로 찾으셨네요 ㅎㅎ 난이도는 어떠셨나요?? ㅎㅎㅎ

조금 어려워도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ㅎ

헤헷 리스팀합니다!!

흠 너무 그림 잘 그리는 것 아닌가요 ㅎㅎㅎ
그리고 한 분이 정답을 올려버리면 재미 없으니깐, 스팀챗이나 카톡으로 사진 찍어 보내고 하루가 지나 정답을 공개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괜찮은 아이디어네요~!! 다음에 올릴때 참고할께욧~!! ㅎㅎㅎ

그림도 아기자기하고 이쁘고, 숨은그림 찾기라니! 아이디어도 좋네요.

테스트겸 만들어봤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요 다행이에요 ㅎㅎㅎ

우와 진짜 퀄리티 엄청나고 대단하십니닼ㅋㅋㅋㅋㅋ 스토리진행도 너무귀엽고 완벽하군요 ㅜㅜㅜ 너무잘보고갑니다!!ㅜㅜ

ㅎㅎㅎ 감사합니당 다음 숨은그림찾기도 기대해주세용~!

넘 센스쟁이세요!!! 이런건 리스팀해죠야 마땅한거 아닌가요?? ^^

고맙습니다.png

꺄~~~!!! 헤헷 감사합니당~!!! ^^

짱짱맨이 스윽 지나갑니다^^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고맙습니다.png

옷 짱짱맨 고마워요~!! 감사합니당 ^^

오호... 오랜만에 숨은그림찾기라...재밋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다음숨은그림찾기도 시대해주세요~^^

옙 기대하겠습니다^^

이미 숨은 그림들을 다른 분들이 다 찾으셨군요 ㅇ<-<
이런 복작복작한 그림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제캐릭터가 나뭇잎 물고 있는거 깨알같이 그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고양이 주민님들 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고양이 주민님들 더 등장해볼려구요 ㅎㅎㅎ

숨은 그림 찾기를 직접 그리는건 처음 봤어요 ㄷㄷ 그림도 귀엽지만 물건(?) 숨기는것도 일일텐데 대단하시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