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1] 인생은 아름다워..

in #kr-art6 years ago

그러게요... 요즘 눈꼽 많이 끼고 충혈되어 어제 병원 갔더니 안약 넣고 경과를 보자하네요. 전염성 눈병인지 뭔지 확실히 모르니 어린이집 보내면서도 찝찝하고요. 오늘 안과 데리고 가 봐야지요.

Sort:  

미세먼지가 심해져서 그럴 수도 있을것 같아요.
전 늘 알러지때문에 충혈되어 있는지라..

아마 안과를 가셔도 같은 소릴 들으실지도 모릅니다.

피로로 인한 염증반응이라네요. 눈병이 아니라 일단 안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양호 선생님. ㅎㅎㅎ 요즘은 보건 선생님이죠.

다행이네요.
요즘은 보건 선생님이죠.
전 선생님과는 영~ 체질이 안맞는지라..
보건관리자라 불러주세요. ㅋㅋ 요즘 좀 규모가 되는 사업장엔 다 보건관리자가 있어야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