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물 살인자가 키운 식물 친구 이야기

in #kr-art6 years ago

1521447966655304821158.jpg
댓글들 넘 웃겨요. ㅎㅎㅎ
작년에 누가 갖다준 식물인데 울 직원들이 열심히 돌봐 주어서 아직 살아 있네요.
제가 관리 했다면.. ㅋㅋㅋ

Sort:  

우와 너무 예뻐요!!! 직원분들은 혹시 마법사 아닌가요?
steemitlsh님 호그와트에서 일하시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선인장 수준이에요 쪼야님...호그와트는 무슨ㅋㅋ감자 다시 데려오셍ㅠ

ㅋㅋㅋㅋㅋㅋㅋ그래요?ㅋㅋㅋㅋㅋ식물에 대해 1도 몰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자는.......어디로 갔을까요?ㅋㅋㅋㅋㅋ왠지 아직도 어딘가 쓰레기통 속에서 살아있을 거 같아요!! 무서운 감자....눈을 감자.......(당황해서 갑자기 아재개그가 튀어나오네요...)

헉...감자 찾아오라고 안할게요ㅠ아재개그 그만둬주세요 아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자보다 무서운 아재개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위 댓글보니 선인장 죽이는 분도 있던데요 ㅋㅋㅋ

호그와트에서 빗자루 만들고 있어요 ㅋㅋㅋ

저 그 빗자루 사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 빗자루 타고 호그와트 갈래요!! +,.+

요건 키우기 쉬운 틸란드시아?그거네요ㅋ

아 그런가요? 저는 사랑을 듬뿍 받아서 아직 살아 있다고 생각했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