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1] 인생은 아름다워..

in #kr-art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오전 근무 하는 날이라 기뻐서 나도 모르게..ㅎㅎㅎ
쪼야님,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도 에디뜨 삐아쁘 노래 넘 좋아해요.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

Sort:  

ㅋㅋㅋㅋ오전근무만 하시는군요!!ㅋㅋㅋㅋㅋㅋ 기쁜마음이 저한테까지 전해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steemitlsh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 대공감이에요!! 저도 그래서 넘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