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0] 달콤한 행복

in #kr-art6 years ago

너무 귀여워요ㅠㅠ설명 없었다면 그냥 지나쳤을텐데 저 사탕도 한쪽발도 다 의미가....ㅋㅋ뒷쪽 화분(?)이 있어서 보이게 더 평화롭고 안정적인 기분이 드는 것 같아요ㅎㅎ

Sort:  

헤헷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뒷 화분을 크고 길게 올려서 동양화적인 구조로 그려 봤어요. 아마 평화롭게 느껴지는건 그래서이지 않을까도 생각해보게 되네요..그리고 사탕과 한쪽발에서 재미를 주고 싶었어요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