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3] 생각의 나무

in #kr-art6 years ago

동지님...우린...동지잖습니까? 눈감아 드리겠습니다 (적극찬성 페인팅으로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쪼야님이 스매싱날리면 날라오는 방향 맞춰서 하이파이브하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제가 사실... 잭슨폴락, 피카소 깜냥이 됩니다. 제 그림과 그 분들의 그림을 섞어놓으면 구분 못하실겁니다. 제가 한번 쪼야님 얼굴에 한번 작품을 크게 한번 남겨보겠습니다. 역시 하이파이브의 달인 답게... 그런 방법이 있었군요? 오늘 이렇게 등짝 스매싱을 대처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살면서 이렇게 큰 가르침은 오랜만입니다. ㅎㅎㅎㅎ

이제 두밤 잤습니다. 오늘은 세밤째입니다. 몇밤 안남았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인증샷 꼭 남겨서 포스팅해보고 싶을 정도로 구미가 당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그러네요 시간 정말 잘갑니다.....이러고 놀다가 정말 당일 저녁되면 잠안올지도.....ㅋㅋㅋㅋ

만나면 또 부끄부끄~ 해서 말 못할까봐... 연습장에 만나서 뭐라고 인사해야 될지 끄적거려보고 있어요. ㅋㅋㅋ
서울 가기 전에 리자님께 특훈(?)을 받고 가려고요~

아...리자님....못 보셔서 아쉬울듯... ㅠㅠ....(하늘님....잊으셧을까봐...여기는 쪼야님 방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또 밤이 깊어가는군요....저도 끄적거려볼까봐요.....

에이~ 어차피 집주인은 바빠서 오지도 않고, 볼 시간도 없는데... 동네 사랑방처럼 이용하면 되는 것이지요. ㅎㅎㅎ
제가 주로 이용하는 방법이랍니다. ㅎㅎㅎㅎ 동지님은 끄적거릴 거 없지요. 있는 그대로~ 저는 또 우리 작가님을 작가님이 일방적으로 주장하는, 세뇌시킨 제일 좋아하는 팬으로서 작가님이 힘이 날 수 있도록 또 나름 준비를 해야가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서욥.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은 저도 세뇌 당한거나 마찬가지에요......그러니까 우리가 주사위방에서 그렇게 놀수 있었던 겁니다...... O.O..!! 만나면 환상이 깨질 줄 알았는데....안깨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하늘님도 쪼야님과 계속 붙어 있다보면 느끼실듯.....준비 (눈여겨 볼게요....)ㅋㅋ

그...그....그런건가요? 아, 그거 약간 위험한데요? 그러면 제가 시간날 때마다 서울로 가고 싶어지고, 나중에 프랑스까지 가고 싶어지잖아요. ㅋㅋㅋㅋ 아, 적당히~ 적당히~ 세뇌 당해야겠어요. 콩깍지도 적당히~ 적당히~ 스스로 자중해야겠어요~

서울 올라가기 전에 주변 신변정리하고, 여권(?) 챙기고, 국제운전면허증(?) 챙기고 언제든지 납치당할 준비를 하고 올라가려고 했는데 납치 당하면 평생을 벗어날 수 없을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드네요. 항상 불길한 예감은 또 적중한단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