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0] 달콤한 행복

in #kr-art6 years ago (edited)

스...스팀...거얼...(진짜 저렇게 쓰다니....털썩..)차라리..땜빵..뭐...이런걸로 갑시다!!
냥이배에 있는 사탕...떼주고 싶은데요...나먹게....떼면...땜빵생길라나...
매일 볼걸 생각하니 신납니다...프롬...땜빵걸이... 어허헛!!

Sort:  

아.... 민트... 그게 그거였습니까? ㅋㅋ
스팀걸 복장해서 오남매 커버 가능하겠습니까?? ㅎㅎ

옷에 빵꾸날때까지 놀아드리지요....ㅋㅋㅋㅋㅋ(운동복입고 가야할듯...)

민트색 구했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야님 도와주는것만으로도 너무 고마워요!!
내맘 알죠? 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맑게 놉시다!! 핥!!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