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101] 인생은 아름다워..

in #kr-art6 years ago

아아 저도 la vie en rose 보면서 Non, Je ne regrette rien 들으면서 얼마나 얼마나 울었던지 ㅠㅠㅠㅠㅠ
옛날에 저 영화 첨에 봤을때 비행기 안에서 봤는데 잠도 안자고 정신나간 사람처럼 줄줄 울면서 봤었어요. 그래서 귀국하고나서 다시 듣고 싶어서 영화 찾아서 보고 그랬었어요.

정말 제목과 잘어울리는 그림이에요. 티셔츠에 붙인것도 넘 이쁘네요. 쪼야님 바쁘실텐데 건강 잘 챙기면서 준비하세요 ^^

Sort:  

아 씽키님도 ;ㅁ; 맞아요 저도 영화보는 내내 펑펑 울었어요.....
씽키님 항상 따뜻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ㅁ;

이궁 말로 챙겨드리는건 백번이고 못하겠어요!
저도 어서 좀 스파도 빵빵히 챙기고 해서 보팅도 막 많이 해드리고 이벤트 하시는것도 100개씩 사드리고 그러고 싶은데, 현실은 쉽지가 않네요 ;ㅁ;
그래도 열심히 하시는 쪼야님 곁에는 좋은 분들이 늘 챙겨주시고 같이 활동해 주고 계신거 같아 다행이에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래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