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제작 프로젝트 #8] @cine 님의 대문이 완성 되었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cine.jp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하락장에도 대문제작은 계속됩니다!!
스팀아 힘내ㅠㅠ

대문 제작 프로젝트 여덟번째는
다양한 영화리뷰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시는 @cine 님 입니다~

매주 로또 보너스 번호 맞추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계시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ㅎㅎㅎ


고전영화와 최신영화의 이미지가 조화되는 느낌을 원하셨습니다~
영화의 캐릭터나 이미지를 직접적으로 사용하고 싶지만..ㅎㅎ
저작권 등의 문제가 있어 무료 이미지를 이용하여 만들어 봤어요~

컨셉은 신구의 조화입니다~
영화같은 느낌을 내려했는데 잘된건지 모르겠습니다 ^^
상,하단에 문구 추가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문구가 있으시면
알려주세용~!

제목 없음-1.jpg
모든 이미지 출처 : 픽사베이

cine.gif


문구추가에 보너스로 ver.2 까지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ㅎㅎ

cine추천영화.jpg

cine영화리뷰.jpg


이상 @wabangcut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t4rg2icfhmiljwcen5h.jpg

Sort: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멋진 대문이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간만에 클래식 감성이
터져나왔네요^^ 즐거운 밤보내세요~~~

우와 역시 금손이십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문구는 제가 스팀챗으로 보내드릴께요~!

이벤트 2회차 보팅남깁니다. 즐건 한주보내세요~

그러고보니 이벤트 당첨 되었었죠?ㅎㅎㅎ
감사합니다~ 대문 이뿌게 잘쓰세용^^

와 와방님. 신구의 조화!
대문 멋잇어요!
후문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ㅎㅎ

감사드립니다!!!ㅎㅎ
사실 저는 뒤에서 지시만하고
냥이가 만드는 거랍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비밀이 숨겨져 있었군요!

멋져요 역시 금손~!!!!1

항상 감사드립니다~!!

우와~~ 멋집니다
저도 멋지게 하나 부탁드립니다 ^^

감사드려요~^^
신선한 컨셉이라 재밌을거같아요 ㅎㅎㅎ

농사는 랑이 보조 차원이고요
저는 화단 담당입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짱짱맨 형님, 감사드립니다!!

와우 CINE님 부럽네요:D 멋집니다 !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ㅎㅎㅎ

네 정말 멋지죠ㅎ 감사할따름입니다!^^

너무 멋지네요^^

헤헷 감사합니당~^^

저 따로따로의 5개의 사진들을 가지고 어떻게 이런 멋진 대문을!! ㅋㅋㅋㅋ
그리고 작업과정까지 gif파일로 보여주시니까 더 대단해보이시네요 +_+ ㅋㅋㅋㅋ
와방큐트님의 손에 찬양을!! ㅎㅎㅎㅎ

특급 칭찬 감사합니다!!
재료가 좋아야 요리도 맛있는법! 사진찾는게
더 오래 걸릴때도 있습니다 ㅎㅎ
gif는 만들어 놓고 보는게 넘 재밌어요^^

와 엄청난 대문 엄청 부럽습니다
wabangcute님의 대문 얻고 말거야~~
팔로우 합니다^^

으왓 감사합니다 ㅎㅎㅎ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대문은 기억해놓을게용~~

역시 와방큐트님이십니다 ㅎㅎㅎ

크크크 오늘도 감사합니다^^

좋은일 하시고 계신거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우앙~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와방큐트님 문구 추가까지 너무 멋집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스팀챗 한번 보아주세요~

ㅎㅎㅎㅎ 저도 재밌는 작업이었어요
이뿌게 잘써주시면 보람이 클거 같습니다^^
/ 챗에 답드렸어요~

여기가 말로만 듣던 와방큐트님 집이군요, 대문 그림을 어쩜 이렇게 멋지게 만드셨는지!!! 대단하십니다 :D

방문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어쩌다보니 잘나온거같아용^^

와~~ 포토샵 정말 잘하신다!!!!

오래하다보니 익숙해져서 그런거같아요^^
아직도 배울게 많은...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와방큐트님 멋진 작품이네요!ㅎㅎ 신구의 조화라 멋져요~!!

감사합니다 경아님^^ 저도하면서 재밌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