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Shop] @khaiyoui 님의 대문이 완성되었습니다!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wabangcute 입니다.^^

@khaiyoui 님의 의뢰를 받아
대문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상, 여행, 맛집등등 다양한 글을 쓰시고 계신데
이미 포스팅하고 계신 '카일의 외국어 정복기'용
대문을 의뢰하셨습니다~
책상에서 하는 공부보다는 해외여행이나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 언어를 습득해 나가는 과정을
써주셔서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외국어 능력자 카일님의 노하우도 공유하시고
사진도 구경하세요^^


khaiyouiresize.jpg


컨셉은 여행입니다~ 여행기와 혼합된 포스팅을 많이 하시는거
같아서 여행가방안에 꾸며봤습니다~
그리고 외국어는 외국꺼?니까요 ㅎㅎㅎ
물론 외국어를 배우는 방법이 포스팅의 목적이므로
가운데 책을 넣어주고 노력의 결실인 열매를 넣어 줬습니다~
(열매는 카일님의 아이디어였어요^^)


khaiyou.gif

약간의 디자인 수정이나 문구변경 가능합니다~
언제든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디자인 의뢰를 받고있습니다~
스팀잇 채팅 혹은 제 최신글에 댓글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디자이너 @wabangcute 였습니다~^^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Sort:  

오왕~~ 감사합니다!!!!!♡.♡
딱입니다욧!!!
포스팅 더 열심히 해얄것 같은~~^^

맘에 드셔하는거 같으셔서 다행입니다!!
대문이 많이 사용되기를 바래볼께요 ㅎㅎㅎ

멋진 대문이네요! ㅎㅎ 카일님 좋으시겠네요^^

독거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고퀄이네요 ㅠ_ㅠ멋집니다.

감사드립니다~! 도로시님의 작품도 구경갈께용^^

헐랭 핵 멋지다.... @wabangcute 님 대단해요!!!

핵감사합니다 ㅎㅎㅎ 자주들러주세용^^

오ㅋㅋ 가운데에 떠오르는 태양이 딱 화룡점정같네요 +_+ ㅋㅋㅋ
과정 움짤(?)보는데 태양이 딱 찍히는 순간 뭔가가 후우우우욱 들어오는 느낌?? ㅋㅋㅋㅋ

언제부터인지 햇빛을 넣고 있네요 ㅎㅎㅎ
원래 어두운거 좋아하는데 대문 만들기하면서
저도 밝아지는거 같아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크아~ 역시 고퀄!
스팀잇 대문의 전설의 레젼드이십니다..!

뜸하게 활동해도 찾아주시고..ㅠㅠ
감사드립니다^^

와우~~다재다능하신 카일님의 특징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멋진 대문이네요 ^^ 와방님 쩌..쩌십니다..ㅎㅎ

코이님 또? 오랜만이에요 ㅎㅎ
대문도 만들수록 조금씩 느는거 같습니당
매번 좋은 말씀 감사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ㅠㅠ

You received 0.7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5.20. Congrats!

You received 3.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5/21/2018 Congrats!